‘상병부심’ 진 “특급전사 못따면 BTS의 수치” 제이홉에 군기반장 톡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월드와이드 핸섬' 진이 방탄소년단의 군기반장 역할을 톡톡히 해 웃음을 안겼다.
방탄소년단 진은 최근 특급전사가 되며 상병으로 조기진급한 사실이 알려졌다.
오는 9월1일 상병 진급을 앞두고 있었지만 매년 분기마다 최우수 전투력을 보유한 장병에게 부여하는 '특급전사'가 되며 두달 앞서 상병으로 조기진급했다.
진은 여기에 그치지 않고 "이번달까지 (특급전사) 따 와"라며 제이홉을 강하게 훈육해 팬들을 즐겁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월드와이드 핸섬’ 진이 방탄소년단의 군기반장 역할을 톡톡히 해 웃음을 안겼다.
방탄소년단 진은 최근 특급전사가 되며 상병으로 조기진급한 사실이 알려졌다. 지난해 12월13일 현역으로 입대한 진은 현재 육군 5사단 신병교육대대 조교로 복무 중이다.
오는 9월1일 상병 진급을 앞두고 있었지만 매년 분기마다 최우수 전투력을 보유한 장병에게 부여하는 ‘특급전사’가 되며 두달 앞서 상병으로 조기진급했다.
이같은 사실은 진이 지난 9일 팬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에 올린 제이홉의 글에 단 댓글을 통해서 알려졌다.
제이홉은 지난 8일 “아미 잘 지내죠? 저는 36사단 백호신병교육대대에서 조교 연구 강의를 끝마치고 임명받아 열심히 한 기수 부훈육 조교로 복무 중입니다”라고 근황을 전했다.
제이홉의 글에 진은 “너 뭐냐 홉이의 편지 이거 내 콘텐츠 왜 따라하냐. 입금해라”라며 저작권을 주장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어디 일병 주제에. 감히 상병님 걸. 휴가 때 만나면 눈 마주칠 생각마라”라더니 “특급전사 못 따면 BTS의 수치인 것도 알아두고”라며 특급전사 부심을 드러냈다.
팬들은 “맏형의 기강 아래 특급전사소년단 되는거냐” “BTS의 자링이라 할 수 있지”라는 반응이었다.
진은 여기에 그치지 않고 “이번달까지 (특급전사) 따 와”라며 제이홉을 강하게 훈육해 팬들을 즐겁게 했다. 제이홉은 진에 이어 지난 4월18일 현역 입대했다.
현재 육군 제36보병사단 신병교육대대에서 조교로 복무 중이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루안, 지난 달 결혼 뒤늦게 알려져…김부선 “엄마 몰래 결혼했다” 눈물
- 동양인 클라스 넘었다. ‘철녀’ 이시영, 압도적 근육질 몸매 공개
- 소프라노 이상은, 공연 앞두고 돌연 사망 “범죄 가능성 낮아”
- 결혼 10주년 도경완, 돌연 수술 소식 “장회장, 남편 병수발 드느라 고생”
- [전화인터뷰] 故 최진실 母 정옥숙 씨 눈물 펑펑 “죄가 있다면 손주 키운 죄…절망 경험했다”
- “태도 건방지다” SSG 퓨처스팀, 집단 얼차려→폭행까지...강화는 ‘군대’인가 [SS이슈]
- 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해명 “사실 옆에 있는 사람은…”
- 수백억대 ‘맘카페’ 사기 사건, 현영도 당했나 “3억 못 받아”
- 진짜 ‘마당집’ 사는 최재림 “박칼린 감독이 동네친구” 절친 4인방과 전원주택 라이프(나혼
- “경솔한 행동 실망 끼쳐드려”..추자현, ‘우효광 불륜설’ 언급(‘동상이몽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