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영어 스피킹 학습 앱 스픽과 열공 체험단·챌린지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니코리아는 인공지능(AI) 영어 스피킹 학습 앱 스픽을 운영하는 스픽이지랩스와 협업해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선발된 체험단은 8월 1일부터 4주간 소니 WH-1000XM5의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스픽 앱을 체험하며 다양한 영어 스피킹 학습 미션을 수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니코리아는 인공지능(AI) 영어 스피킹 학습 앱 스픽을 운영하는 스픽이지랩스와 협업해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체험단은 스픽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16일까지 모집하며 총 20명을 선발한다. 선발된 체험단은 8월 1일부터 4주간 소니 WH-1000XM5의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스픽 앱을 체험하며 다양한 영어 스피킹 학습 미션을 수행한다. 활동 종료 후 우수 참가자 1명을 선정해 WH-1000XM5와 스픽 앱 1년 이용권을 증정하며, 미션을 빠짐없이 완료한 모두에게 WH-1000XM5 특별가 구매 혜택과 스픽 앱 1년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양사는 8월 한 달 간 스픽 앱 400만 유저를 대상으로 '소니와 함께하는 8월 불꽃 챌린지'를 진행한다. 8월 1일부터 스픽 앱 내 챌린지 카테고리에서 참가 신청 가능하며, 월 내 14일 연속 자유 주제의 스피킹 수업을 완료하면 소니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리투아니아 도착…NATO 정상회의서 북핵·공급망 다자외교 ‘시동’
- 이영 장관 “경제활력, 민생안정 하반기 집중 추진”…상생결제·납품대금연동제·복수의결권
- 파운드리가 살아난다…삼성 5·7나노 가동률 90% 육박
- [사설]중기(中企) 정책, 철저한 맞춤형으로
- 복수의결권·RSU…벤처기업법 상시화로 스케일업 지원
- [김장현의 테크와 사람]〈31〉교육열, 학구열이라는 엔진
- 머크, 국내 유망 기술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 가동
- [ET단상]달리는 말(言)은 지켜보기
- [박재민 교수의 펀한 기술경영]〈373〉꽤 오래전 시작된 오늘
- [기고] 의료기기 규제, 글로벌 조화 시급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