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규진 “박진영과 작업? 설레고 떨려…피드백에 티칭까지 직접 해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MIXX(엔믹스)가 박진영과 함께 곡 작업을 한 소감을 전했다.
이날 규진은 "이번에 PD님과는 첫 작업이라 그런지 되게 설레고 떨렸다"라고 운을 뗐다.
그는 "녹음을 하면서 디렉도 봐주시고 피드백도 굉장히 많이 해주셨다. 그래서 정말 잘 할 수 있었다"라고 밝혔다.
또한 "정말 PD님께서 도와주신 분들을 소중하게 여기고 감사한 마음으로 임하라고 따뜻한 조언도 해주셨다. PD님께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MIXX(엔믹스)가 박진영과 함께 곡 작업을 한 소감을 전했다.
11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는 엔믹스의 세 번째 싱글 앨범 ‘A Midsummer NMIXX’s Dream‘(어 미드서머 엔믹스 드림)의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날 규진은 “이번에 PD님과는 첫 작업이라 그런지 되게 설레고 떨렸다”라고 운을 뗐다.
그는 “녹음을 하면서 디렉도 봐주시고 피드백도 굉장히 많이 해주셨다. 그래서 정말 잘 할 수 있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Party O’Clock’에 가성이 많아서 피드백을 직접 티칭해주셨다. 덕분에 녹음을 잘 수월하게 끝낼 수 있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정말 PD님께서 도와주신 분들을 소중하게 여기고 감사한 마음으로 임하라고 따뜻한 조언도 해주셨다. PD님께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한남동(서울)=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트와이스 모모, 비에 젖어 더욱더 섹시한 미모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르세라핌 화보, 하늘에서 내려온 5명의 ‘청순 요정’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정채연, 촬영장 뒤에서도 드러난 ‘상큼+도도’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임영웅·소유, 뜬금포 열애설 해명 “사실 아냐...아무 사이도 아니다”(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
- 태연, 도쿄 콘서트도 전석 매진...현지 팬들 기립 응원+함성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한국, 프리미어12 4차전서 도미니카공화국에 6점 차 역전승…슈퍼 라운드 진출 희망 이어가
- [뉴스추적] 진짜 비상 걸린 민주 / 국면 전환 국힘
- 트럼프 파격 인사 '파열음'…″4년간 떠나자″ 크루즈도 등장
- ″드론 등 현대전 능숙한 북한군, 1년 만에 10만 명 될 것″
- ″당, 혼란스럽지 않다″…재판은 '산 넘어 산' 비명계 꿈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