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개국8주년 기념 '고객감사 파티 프로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영홈쇼핑은 개국 8주년을 맞아 오는 16일까지 고객감사 파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공영홈쇼핑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10일부터 13일까지 발급하는 2종의 '개국미리쿠폰'은 2000원(2만원 이상 결제시), 3000원(3만원 이상 결제시) 쿠폰으로 13일까지만 사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공영홈쇼핑은 개국 8주년을 맞아 오는 16일까지 고객감사 파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기획전 행사로 ‘단하루 파티’는 88개 상품에 한해 20% 즉시할인을 적용한다. 다향오리 훈제슬라이스, 대복포기김치, 철원오대쌀, 티슈 등 다양한 식품과 생활필수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14일~16일까지 진행하는 방송상품특가행사 ‘특별한 3일’에서는 특가, 10%적립, 앱청구할인, 100만원경품찬스까지 4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10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하는 ‘순금파티’에서는 기간 내 1회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순금 1돈, 8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단 모바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를 완료한 고객에 한한다.
최성훈 공영홈쇼핑 모바일마케팅팀 팀장은 “공영홈쇼핑이 개국 8주년을 맞이하여 그간 공영홈쇼핑을 애용하시고 성원을 보내주신 많은 고객님들께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특별한 개국파티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촘촘하고 다양하게 준비한 개국파티에 많은 고객님들께서 찾아와주시길 희망하고, 앞으로도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로 공공기관홈쇼핑의 역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함지현 (hamz@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8년 뒤 인구 4000만명대로 축소…독신 남녀 증가세
- "4초에 한 갑씩 팔렸다"…단종됐던 과자 인기 폭발 이유는?
- “월디페서 마약” 현실로…3명 의심자 중 1명 양성 반응
- 김연아 금메달 되찾을까.. 체육회, IOC에 소트니코바 재조사 요구한다
- “성폭행하려고 해요” 신고한 여대생…현장엔 필로폰 ‘와르르’
- “월세 내기도 빠듯해” 1인 가구, 주거비 얼마길래?
- 목숨 앗아간 정자교 붕괴 사고 "노후 콘트리트가 원인"
- 만취해 포르쉐 박살낸 남성 “수리비 1500만원? 나 돈 없다”
- "아무도 안 막더라"..교도소 정문 걸어나온 탈옥범[그해 오늘]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외할머니 주거침입으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