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동호인 축제 ‘스피돔 챌린지 페스트 23’ 참가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자전거 동호인들의 축제인 '스피돔 챌린지 페스트 23' 참가자를 모집한다.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스피돔 챌린지 페스트 23'의 부문별 참가자를 오는 14일부터 경륜 홈페이지 또는 온라인 포털을 통해 모집한다.
'스피돔 챌린지 페스트 23'은 자전거 동호인과 어린이를 포함한 가족단위 시민 등이 행사장을 방문해 즐기는 참여형 페스티벌로 오는 8월 15일 광명스피돔(경륜본장)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웅희기자] 자전거 동호인들의 축제인 ‘스피돔 챌린지 페스트 23’ 참가자를 모집한다.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스피돔 챌린지 페스트 23’의 부문별 참가자를 오는 14일부터 경륜 홈페이지 또는 온라인 포털을 통해 모집한다. ‘스피돔 챌린지 페스트 23’은 자전거 동호인과 어린이를 포함한 가족단위 시민 등이 행사장을 방문해 즐기는 참여형 페스티벌로 오는 8월 15일 광명스피돔(경륜본장)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본 행사는 선착순 접수를 통해 진행되는 동호인 트랙대회, 시민 자전거 퍼레이드, 어린이 밸런스바이크 대회, 플리마켓을 포함해 인도어 사이클링 참여 이벤트, 경륜 스타급선수 시범경주․팬사인회, 자전거 무상수리 등 다양한 분야로 구성됐다.
이중 ‘동호인 트랙대회’는 올림픽 정식종목인 경륜경주(순위로 승부를 가리는 경주방식)와 제외경주(매 바퀴 후미선수 제외방식)가 진행되며, 비경쟁 1LAP(피스타 1주회 기록 측정) 주행도 함께 펼쳐져 자신의 주행능력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모집인원은 260여명, 참가비는 1만원이다.
또 ‘시민 자전거 퍼레이드’는 200명이 광명스피돔을 출발해 자전거도로를 따라 10km를 왕복하는 코스로 운영된다. ‘밸런스바이크 챌린지’는 미취학 아동 120명이 참여해 푸짐한 경품을 걸고 정해진 코스를 완주하는 순위경주로 진행된다.
참여를 희망할 경우 ‘경륜 홈페이지-스피돔챌린지페스트’ 경로를 통해 부문별로 참가신청하면 된다. 기타 참가조건, 운영방식 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경륜경정총괄본부로 문의하면 된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루안, 지난 달 결혼 뒤늦게 알려져…김부선 “엄마 몰래 결혼했다” 눈물
- 동양인 클라스 넘었다. ‘철녀’ 이시영, 압도적 근육질 몸매 공개
- 소프라노 이상은, 공연 앞두고 돌연 사망 “범죄 가능성 낮아”
- 결혼 10주년 도경완, 돌연 수술 소식 “장회장, 남편 병수발 드느라 고생”
- [전화인터뷰] 故 최진실 母 정옥순 씨 눈물 펑펑 “죄가 있다면 손주 키운 죄…절망 경험했다”
- “태도 건방지다” SSG 퓨처스팀, 집단 얼차려→폭행까지...강화는 ‘군대’인가 [SS이슈]
- 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해명 “사실 옆에 있는 사람은…”
- 수백억대 ‘맘카페’ 사기 사건, 현영도 당했나 “3억 못 받아”
- 진짜 ‘마당집’ 사는 최재림 “박칼린 감독이 동네친구” 절친 4인방과 전원주택 라이프(나혼
- “경솔한 행동 실망 끼쳐드려”..추자현, ‘우효광 불륜설’ 언급(‘동상이몽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