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2023 아이스버킷챌린지 동참→아이유 “모자 쓰면 무효” 농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보검이 2023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동참했다.
박보검은 7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3 아이스버킷 챌린지"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션은 최근 인스타그램에 2023 아이스버킷챌린지 영상을 게재하며 "대한민국 첫 번째 루게릭요양병원 건립을 위해 함께 해달라"고 요청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배우 박보검이 2023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동참했다.
박보검은 7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3 아이스버킷 챌린지"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양동이에 가득 담긴 물을 뒤집어쓰는 박보검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와 함께 박보검은 "션 선배님으로부터 바통을 이어받아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도전한다. 루게릭요양병원이 건립될 때까지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이 필요하다. 대한민국 첫 번째 루게릭요양병원 건립을 위해 응원해달라"고 밝혔다.
또 박보검은 배우 곽동연, 오마이걸 미미, 더보이즈 큐를 다음 주자로 지목했다.
이런 가운데 아이유는 박보검의 게시물에 "어 근데 모자 쓰고 하면 무효지 않아?"라는 댓글을 남겨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아이스버킷챌린지는 루게릭병 환자들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키고, 루게릭 요양 병원 건립을 위한 기부금을 마련하기 위해 진행되는 캠페인. 지난 2014년 미국에서 시작돼 SNS를 타고 전세계로 확산됐다. 국내에서는 션으로부터 시작된 캠페인이다.
션은 최근 인스타그램에 2023 아이스버킷챌린지 영상을 게재하며 "대한민국 첫 번째 루게릭요양병원 건립을 위해 함께 해달라"고 요청했다. 그러면서 박보검, 아이유, 조원희를 지목했다.
이에 아이유와 조원희도 인스타그램에 챌린지 영상을 업로드하며 루게릭병 환자들에 대한 관심을 당부했다.(사진=박보검 인스타그램)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은혁 친누나 실물 얼마나 예쁘길래‥규현 “지인이 깜짝 놀라”(걸환장)
- ‘박서준과 열애설’ 수스, 해변서 비키니 입고 종잇장 몸매 과시
- 이대호, 송지효 과감한 허벅지 터치에 “누나 처음 뵀는데”(런닝맨)
- 서주경, 스폰서 제의에 은퇴 “모 기업 회장이 백지수표 건네” (마이웨이)[어제TV]
- 유진, 요정 미모 쏙 빼닮은 두 딸과 커플 원피스 “애걸복걸해서 겨우 입혀”
- 홍진경, 파격적인 평창동 사모님룩 “조경 사장님 놀라셨을텐데‥”
- 손끝까지 섹시했다, 이준호♥임윤아 뜨거운 첫키스 (킹더랜드) [결정적장면]
- 조재현 딸 조혜정, 살을 얼마나 뺀 거야…몰라보게 달라진 비주얼
- 서울대 출신 소프라노 이상은 공연장 화장실서 숨진 채 발견,경찰 사인 조사중
- 홍진영, 미모 몰라볼 정도…휴게소도 런웨이 만드는 개미허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