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코어, KRW마켓 신규 거래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트 테크 플랫폼 로아코어(ROA)가 고팍스 KRW마켓에 신규 거래를 지원한다.
고팍스는 ROA의 SPL(솔라나 네트워크)의 입출금만 지원한다.
로아코어는 거래지원 시점에 맞춰 특별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로아코어(ROA)는 아티스트와 소비자를 위한 NFT 거래 및 NFT 기반 서비스 경험 공간을 제공하는 아트 테크 플랫폼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트 테크 플랫폼 로아코어(ROA)가 고팍스 KRW마켓에 신규 거래를 지원한다.
지갑은 지난 10일 오후 3시 오픈됐으며, 거래지원은 11일 오후 3시부터다. 안정적인 거래를 위해 5분 간은 매도 주문 등록만 가능하며, 이후부터 정상적인 거래가 가능하다.
ROA의 최소 입금량은 4ROA이며, 최소 수량 미만의 ROA를 입금하면 계정에 반영되지 않는다.
트래블룰 솔루션이 적용되지 않은 외부 지갑에서 100만 원 이상 입금 시 미반영될 수 있으며, 미반영 발생 시 별도의 증빙 자료 제출이 필요하다. 입금 미반영 자료 제출은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진행해야 한다.
입출금 제한 해외 미신고 가상자산사업자를 통한 입금은 어떠한 경우에도 반영이 불가능하다. 증빙자료를 통한 입금 반영도 원천 불가하므로 입금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사전에 입출금 가능 가상자산사업자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다.
고팍스는 ROA의 SPL(솔라나 네트워크)의 입출금만 지원한다. SPL을 제외한 다른 블록체인을 통해 입출금 시 복구가 불가하다.
로아코어는 거래지원 시점에 맞춰 특별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혜택은 별도 이벤트 페이지 및 배너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한,편 로아코어(ROA)는 아티스트와 소비자를 위한 NFT 거래 및 NFT 기반 서비스 경험 공간을 제공하는 아트 테크 플랫폼이다. NFT 플랫폼 기반의 콘텐츠 제작과 실물 자산 기반의 서비스를 통해 생태계를 더욱 확장해 나가고 있으며 ROA는 NFT 구입, 콘텐츠 소비, 오프라인 행사 참여 등에 사용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리투아니아 도착…NATO 정상회의서 북핵·공급망 다자외교 ‘시동’
- 이영 장관 “경제활력, 민생안정 하반기 집중 추진”…상생결제·납품대금연동제·복수의결권
- 파운드리가 살아난다…삼성 5·7나노 가동률 90% 육박
- “삼성·LG 배터리 구하기 별따기”…국내 중소기업, 배터리 못산다
- 과기정통부, 신규사업자에 28GHz 할당대가 3분의1로 낮춘다
- CJ, 깜짝 고위급 임원 인사
- LG NOVA, 10월 실리콘밸리서 투자설명회...투자규모도 확대
- 후공정 대표 산·학 단체 손잡았다...‘반도체 패키징 발전전략 포럼’ 발족
- ‘웹3·NFT’ 푹 빠진 스타벅스…대중화 본격 시동
-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전력 공급 로드맵 연내 나온다…전력난 우려 해소 속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