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몬스타엑스 셔누X형원, 궁금증 증폭 첫 유닛 세계관…'디 언씬' 트레일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몬스타엑스(MONSTA X) 셔누X형원의 유닛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지난 10일 몬스타엑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몬스타엑스 셔누X형원의 첫 번째 미니 앨범 '디 언씬(THE UNSEEN)' 트레일러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트레일러에는 셔누X형원의 첫 유닛 세계관이 담겼다.
'디 언씬(THE UNSEEN)'은 셔누X형원이 몬스타엑스 데뷔 이후 8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유닛 앨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몬스타엑스(MONSTA X) 셔누X형원의 유닛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지난 10일 몬스타엑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몬스타엑스 셔누X형원의 첫 번째 미니 앨범 '디 언씬(THE UNSEEN)' 트레일러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트레일러에는 셔누X형원의 첫 유닛 세계관이 담겼다.
영상은 눈을 비빈 뒤 실험실로 들어가 다양한 조직을 관찰하는 형원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곧 위에서 알 수 없는 물체들이 떨어지고 형원이 천장을 바라보자 이 모든 것을 지켜보는 셔누가 등장한다. 셔누는 손바닥으로 형원의 흔적을 지운 뒤 엎드려 잠이 들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형원은 비닐에 싸인 안경 더미를 발견한다. 다시 등장한 셔누는 뒤엉킨 안경 더미를 향해 걸어가 눈을 가리는 상징적인 동작을 취한다. 셔누의 무의식에서는 황폐화된 풍경이 펼쳐지고, 꿈인가 싶었던 장면은 셔누가 지켜보는 모니터로 이어진다. 이처럼 끊임없이 연결되는 장면들은 셔누와 형원의 관계성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디 언씬(THE UNSEEN)'은 셔누X형원이 몬스타엑스 데뷔 이후 8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유닛 앨범이다. '보이지 않는'이라는 뜻의 앨범명을 내포한 트레일러는 첫 유닛 세계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셔누X형원의 미니 1집 '디 언씬(THE UNSEEN)'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나 좋아하죠?" 김소현X황민현, 운명 같은 만남…'소용없어 거짓말' 3차 티저
- '제2의 전성기' 패밀리 레스토랑…현실은 '전쟁'
- [오늘의 운세] 11월 17일, 입조심·표정조심…뭐든 조심해야 하는 별자리는?
- [주말엔 운동] "걷기 하나 했는데 이런 효과가?"…40대 이후 매일 160분 걸으면 일어나는 일
- '투자 달인' 워런 버핏, 애플 팔고 '이것' 담았다
- 민주 "검찰독재정권 정적 제거에 사법부가 부역"
- 로제 '아파트' 英 싱글 차트 3위…4주 연속 최상위권 지켜
- 1146회 로또 당첨번호 '6·11·17·19·40·43'…보너스 '28'
- 인공눈물에 미세 플라스틱…"한두 방울 꼭 버리고 쓰세요"
- "K-뷰티 양대산맥"…한국콜마·코스맥스 '훨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