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플렉스, 에어패스와 영유아 인터랙티브 콘텐츠 개발 및 보급 MOU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앤플렉스는 에어패스와 영유아 인터랙티브 콘텐츠 개발 및 보급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지앤플렉스의 생애주기형 행동학습 성과분석서비스 '플레이에스큐'를 에어패스의 플랫폼에 보급된다.
양사는 더욱 진보한 영유아 학습 서비스를 구축할 수 있도록 협력할 예정이다.
이후 협력을 통해 놀이 콘텐츠에 집중되어있는 영유아 디지털 교육 시장에 학습 콘텐츠의 보급 및 개인 맞춤형 교육 서비스로 확대하는 것이 목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앤플렉스는 에어패스와 영유아 인터랙티브 콘텐츠 개발 및 보급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지앤플렉스의 생애주기형 행동학습 성과분석서비스 '플레이에스큐'를 에어패스의 플랫폼에 보급된다. 양사는 더욱 진보한 영유아 학습 서비스를 구축할 수 있도록 협력할 예정이다. 이후 협력을 통해 놀이 콘텐츠에 집중되어있는 영유아 디지털 교육 시장에 학습 콘텐츠의 보급 및 개인 맞춤형 교육 서비스로 확대하는 것이 목표다.
플레이에스큐는 2021년 9월 국내시장에 선보인 영유아용 에듀테크 솔루션이다. 현재까지 학습자 누적데이터 22만 건을 바탕으로 학습결과데이터를 분석, 학습자 개개인에게 최적화된 학습방식을 코칭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앤플렉스는 지난 2021, 2022년 엔슬파트너스로부터 투자유치를 받았다.
류근일 기자 ryuryu@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리투아니아 도착…NATO 정상회의서 북핵·공급망 다자외교 ‘시동’
- 이영 장관 “경제활력, 민생안정 하반기 집중 추진”…상생결제·납품대금연동제·복수의결권 안착
- 파운드리가 살아난다…삼성 5·7나노 가동률 90% 육박
- 과기정통부, 신규사업자에 28GHz 할당대가 3분의1로 낮춘다
- CJ, 깜짝 고위급 임원 인사
- LG NOVA, 10월 실리콘밸리서 투자설명회...투자규모도 확대
- 후공정 대표 산·학 단체 손잡았다...‘반도체 패키징 발전전략 포럼’ 발족
- ‘웹3·NFT’ 푹 빠진 스타벅스…대중화 본격 시동
-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전력 공급 로드맵 연내 나온다…전력난 우려 해소 속도
- KT, 13일 이사회에서 CEO후보 공개여부·선임방식 확정…이달말 윤곽 드러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