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美타임스퀘어·英피커딜리 광장서 '갤럭시 언팩' 옥외광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가 26일 하반기 갤럭시 언팩(신제품 발표) 행사를 앞두고 전 세계 주요 랜드마크에서 옥외광고를 시작했다.
삼성전자는 8일(현지 시간)부터 △서울 코엑스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 △중국 청두 타이쿠리 △이탈리아 밀라노 두오모 광장 △스페인 마드리드 카야오 광장 등 글로벌 주요 지역에서 갤럭시 언팩을 알리는 디지털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오현주 기자 = 삼성전자가 26일 하반기 갤럭시 언팩(신제품 발표) 행사를 앞두고 전 세계 주요 랜드마크에서 옥외광고를 시작했다.
삼성전자는 8일(현지 시간)부터 △서울 코엑스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 △중국 청두 타이쿠리 △이탈리아 밀라노 두오모 광장 △스페인 마드리드 카야오 광장 등 글로벌 주요 지역에서 갤럭시 언팩을 알리는 디지털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옥외광고에는 첫번째 국내 언팩 행사임을 강조하고자 한글로 '언팩'이란 글씨가 담겼다. 또 글자는 서울의 명소인 남산 서울타워와 경복궁 모습을 형상화하고 있다.
'조인 더 플립 사이드'(Join the flip side·플립과 함께 새로운 세상으로)라는 캠페인 메시지도 담았다.
삼성전자 측은 "새로운 갤럭시 폴더블 제품이 최상의 일상을 위해 무한한 가능성을 열어준다는 내용을 넣었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26일 오후 8시 서울 코엑스에서 5번째 폴더블(화면이 접히는) 스마트폰 갤럭시Z5 시리즈(플립5·폴드5)를 공개한다.
메인 행사는 코엑스에서 진행하지만, 서울시청 앞 서울광장에도 야외무대를 마련해 언팩 행사를 동시 생중계한다.
woobi12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홍준표 "이재명에 징역 1년 때린 대단한 법관, 사법부 독립 지켜" 극찬
- 생후 30일 미모가 이정도…박수홍, 딸 전복이 안고 '행복'
- 서점서 쫓겨난 노숙자 부른 직원 "다 못 읽으셨죠? 선물"…20년 후 반전
- "제일 큰 존재"…'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막둥이 딸 최초 공개
- '이나은 옹호 사과' 곽튜브, 핼쑥해진 외모 자폭 "다른 이유 때문"
- 실종됐다는 5세 아동, 알고 보니 진돗개 숭배 사이비 단체 범행
- 배다해, ♥이장원과 결혼 3주년 자축 "지금처럼만 지내자 여보" [N샷]
- "로또 1등 당첨돼 15억 아파트 샀는데…아내·처형이 다 날렸다"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