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도고 웨이브’ 풀파티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 아산시에 있는 프리미엄 스파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도고 웨이브'(DO! GO! WAVE) 풀파티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관계자는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풀파티는 가족 고객 취향에 맞는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자 기획했다"며 "최상급 온천수에서 즐기는 차별화된 풀파티로 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충남 아산시에 있는 프리미엄 스파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도고 웨이브’(DO! GO! WAVE) 풀파티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열리는 풀파티에서는 디제잉 공연이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진행된다. 오후 8시부터는 유튜버 임다, 달샤벳 수빈, DJ 빡구 등 스페셜 DJ의 공연이 이어진다.
가족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너프 워터건 이벤트 존, 물풍선 던지기, 코스튬 퍼레이드, 페이스 페인팅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으며, 행사 기간 다양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스파 도고는 시원한 여름 밤을 위해 매주 주말 및 성수기에 ‘나이트 스파’를 운영한다. 실내 바데 풀과 실외 유수풀 이외 물놀이 시설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온천 대욕장은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관계자는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풀파티는 가족 고객 취향에 맞는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자 기획했다"며 "최상급 온천수에서 즐기는 차별화된 풀파티로 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호준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프로야구 SSG 선수단 내 폭력사태…방망이로 후배 폭행·집단 가혹행위까지 충격
- “길거리 캐스팅 시켜줄게”…태국서 젊은 여성 100여명 성폭행한 남성 체포
- 고민정, ‘광진을 선배’ 추미애 출마전망에 “본인에 맞는 위치 고민하게 될 것”
- 김병현 “MLB 억대 연금 죽을 때까지 나와…10억 사기당해”
- “속옷 거꾸로” 숨진 BJ아영, 성폭행 의심 정황 포착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외할머니 주거침입 혐의로 신고
- “경솔한 행동”… 추자현·우효광, 불륜설 입연다
- ‘美 체조대표 상습 성추행’ 前주치의, 교도소서 8번 칼에 찔렸다 구사일생
- 20대 女승객 내민 체크카드 ‘잔액부족’뜨자 돌변한 택시기사…유사강간혐의 집유
- ‘양평’에 尹탄핵 좌파단체 끌어들인 민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