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홈쇼핑 도전 성공…생방송 신곡 무대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틴탑이 홈쇼핑에 첫 도전, 성공적으로 신고식을 마쳤다.
지난 10일 틴탑은 바디프랜드와 함께 CJ온스타일에서 TV 라이브 방송 '틴탑쇼'를 꾸몄다.
이날 틴탑은 일일 쇼호스트로 변신해 방송을 이끌어갔다.
앞서 틴탑은 생방송 미션으로 '휙' 무대를 약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0일 틴탑은 바디프랜드와 함께 CJ온스타일에서 TV 라이브 방송 ‘틴탑쇼’를 꾸몄다.
이날 틴탑은 일일 쇼호스트로 변신해 방송을 이끌어갔다. 멤버들은 능수능란한 진행과 재치 있는 입담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했다. 이들은 직접 안마의자를 실사용한 경험담을 생생하게 풀어내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틴탑의 특별 스테이지도 만나볼 수 있었다. 오프닝에서 히트곡 ‘To You(투 유)’ 무대 선사한 멤버들은 신곡 ‘휙(HWEEK)’ 퍼포먼스까지 펼치며 홈쇼핑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앞서 틴탑은 생방송 미션으로 ‘휙’ 무대를 약속했다.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에 힘입어 신곡을 풀버전으로 선보이게 된 것.
최종 목표 달성에 성공한 틴탑은 예정대로 기부도 진행한다. 멤버들은 틴탑과 엔젤(Angel, 공식 팬클럽명)의 이름으로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푸른나무재단에 안마의자 2대를 전달할 계획이다.
컴백 후 장르를 불문하고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는 틴탑. 새 앨범 발매와 더불어 데뷔 13주년을 맞아 활발히 활동 중인 이들이 보여줄 이색 행보에 이목이 집중된다.
틴탑은 오는 15, 16일 양일간 서울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단독 콘서트 ‘2023 TEEN TOP we gonna rock it drop it top it hey don’t stop it pop it LIVE(2023 틴탑 위고 락 잇 드랍 잇 탑 잇 헤이 돈 스탑 잇 팝 잇 라이브)’를 개최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현영, 600억대 맘카페 사기 피해·연루 의혹...소속사 ‘묵묵부답’
- 세븐틴 ‘손오공’ MV 자체 최단기간 1억뷰 돌파
- 제로베이스원, 데뷔앨범 발매 당일 밀리언셀러 ‘K팝 최초’
- TV 수신료 분리, 국무회의 통과…KBS “헌법 소원 청구”
- ‘불타는 장미단’ 손태진·전유진, 장윤정 ‘케세라세라’ 역대급 듀엣
- 엔믹스 오늘(11일) 컴백…JYP 손잡고 ‘파티 어클락’
- ‘돌싱글즈4’ NYU→미국 은행 재직…‘고스펙’ 출연자 대거 등장
- 박항서 감독→안정환 ‘올드보이 스카우트’ 8월 17일 첫방송
- 김부선 “딸 이루안, 지난 달 나 몰래 결혼”
- ‘부산촌놈’ 워킹 진정성+홀리데이 즐거움, 8박9일 일정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