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손오공’ MV 자체 최단기간 1억뷰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의 '손오공' 뮤직비디오가 1억 뷰를 돌파했다.
세븐틴 미니 10집 'FML'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손오공'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수가 11일 오전 1시 31분께 1억 건을 넘어섰다.
이는 지난 4월 24일 공개된 뒤 78일 만의 성과로, 세븐틴의 뮤직비디오 중 최단기간 1억 뷰 달성 신기록이다.
이로써 세븐틴은 통산 6번째 1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븐틴 미니 10집 ‘FML’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손오공’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수가 11일 오전 1시 31분께 1억 건을 넘어섰다. 이는 지난 4월 24일 공개된 뒤 78일 만의 성과로, 세븐틴의 뮤직비디오 중 최단기간 1억 뷰 달성 신기록이다.
이로써 세븐틴은 통산 6번째 1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울고 싶지 않아’ 뮤직비디오는 이미 2억 뷰를 넘겼고, ‘박수’와 ‘아주 NICE’, ‘Left & Right’, ‘HOT’ 뮤직비디오가 각각 1억 뷰를 넘긴 바 있다.
‘손오공’은 시련과 좌절을 겪으면서 자신을 업그레이드하는 ‘손오공’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커리어 하이’ 행진을 지속하며 무한성장 중인 세븐틴을 ‘손오공’에 빗대어 표현한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뮤직비디오에는 세븐틴이 200명이 넘는 댄서들과 한 몸이 된 것처럼 움직이는 에너지 넘치는 블록버스터급 ‘메가 크루 퍼포먼스’가 담겨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21~22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FOLLOW’ 투어 서울 공연을 개최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불타는 장미단’ 손태진·전유진, 장윤정 ‘케세라세라’ 역대급 듀엣
- 엔믹스 오늘(11일) 컴백…JYP 손잡고 ‘파티 어클락’
- ‘돌싱글즈4’ NYU→미국 은행 재직…‘고스펙’ 출연자 대거 등장
- 박항서 감독→안정환 ‘올드보이 스카우트’ 8월 17일 첫방송
- 김부선 “딸 이루안, 지난 달 나 몰래 결혼”
- ‘부산촌놈’ 워킹 진정성+홀리데이 즐거움, 8박9일 일정 종료
- [단독] ‘오징어게임2’, 결국 탑 품고 촬영 돌입
- ‘K-909’ 엔믹스 녹화 현장서 화재…JTBC 측 “인명피해 無, 안전 힘쓸 것”
- ‘나를 쏘다’ 정경호·김히어라, 특급 카메오 활약
- “거짓말로 가득찬 사과문”…‘댄스가수 유랑단’ 불난 팬심에 부채질 [MK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