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각 섰다, 골인한 ‘나는 솔로’ 15기 커플 정체 드디어 수면 위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SOLO(나는 솔로)' 15기에서 '결혼각'을 제대로 세운 커플이 등장한다.
7월 12일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의 '결혼 촉'에 강한 시그널을 보낸 커플이 '솔로나라 15번지'를 뜨겁게 달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15기에서 ‘결혼각’을 제대로 세운 커플이 등장한다.
7월 12일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의 ‘결혼 촉’에 강한 시그널을 보낸 커플이 ‘솔로나라 15번지’를 뜨겁게 달군다.
이날 한 솔로남은 “전 OO님이랑 같이 있는 게 좋다. 그냥 좋다. 좋은 데 사실 이유는 없다”고 핑크빛 선언을 해 3MC를 흥분시킨다. 솔로남의 직진 발언에 데프콘은 “결혼 커플이 이쪽으로 가는 건가? 좋은 데 이유가 없다니 푹 빠졌네”라며 감탄한다. 송해나는 “그럴 수도 있다니까~”라며 부러워한다.
여기에 질세라 결혼 가능성을 암시하는 또 한 쌍의 커플이 나타난다. 두 사람은 데이트 내내 꿀이 뚝뚝 떨어지는 듯한 분위기를 풍기고, 이를 본 데프콘은 “땡 잡았어!”라며 “결혼 커플이 두 커플일 수도 있다. 이 사람들 (결혼) 예정일 수 있어”라고 추리한다. 급기야 데프콘은 “둘이 참 잘 어울린다”며 강력하게 결혼 커플로 밀어붙이는데, 과연 3MC가 레이더를 가동한 커플 중 진짜 ‘결혼 커플’이 있을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5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04%(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5%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6월 5주차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10’에서 1위(‘나는 솔로’ 15기), 2위(‘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3위(‘나는 솔로’ 갤러리)를 싹쓸이 하는 것은 물론, ‘비드라마 TV 검색 반응 TOP10’에서도 4위를 차지, 매주 폭발적인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제공=SBS PLUS, ENA)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은혁 친누나 실물 얼마나 예쁘길래‥규현 “지인이 깜짝 놀라”(걸환장)
- ‘박서준과 열애설’ 수스, 해변서 비키니 입고 종잇장 몸매 과시
- 이대호, 송지효 과감한 허벅지 터치에 “누나 처음 뵀는데”(런닝맨)
- 서주경, 스폰서 제의에 은퇴 “모 기업 회장이 백지수표 건네” (마이웨이)[어제TV]
- 유진, 요정 미모 쏙 빼닮은 두 딸과 커플 원피스 “애걸복걸해서 겨우 입혀”
- 홍진경, 파격적인 평창동 사모님룩 “조경 사장님 놀라셨을텐데‥”
- 손끝까지 섹시했다, 이준호♥임윤아 뜨거운 첫키스 (킹더랜드) [결정적장면]
- 조재현 딸 조혜정, 살을 얼마나 뺀 거야…몰라보게 달라진 비주얼
- 서울대 출신 소프라노 이상은 공연장 화장실서 숨진 채 발견,경찰 사인 조사중
- 홍진영, 미모 몰라볼 정도…휴게소도 런웨이 만드는 개미허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