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튜브, 본업 복귀 여행 시작···안보현 “준빈아 풀 먹자!”
김도곤 기자 2023. 7. 11. 14:07
여행 크리에이터 곽튜브(곽준빈)가 본업으로 복귀한다.
곽튜브는 10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여행 Again 당분간 한국에 없습니다.. 안녕”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서 곽튜브는 공항에서 본인이 출연한 광고가 붙어있는 공항카트 옆에 앉아 포즈를 취했다. 광고 속 본인과 똑같은 포즈로 ‘월클’ 여행 크리에이터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곽튜부의 글에 스타들의 반응도 빨랐다. 이시언은 “21일까지는 오시오”라며 곽튜브의 이른 복귀를 요청했고, 웹툰작가 주호민은 “건강!!”이라며 건강한 여행을 강조했다.
또한 tvN ‘부산촌놈 in 시드니’에 함께 출연한 안보현은 “연락한다는게,.갔다와서 풀 먹자!”라며 고리 내리사랑 곽튜브가 가장 싫어할 만한 글을 댓글로 달았다.
한편 곽튜브는 최근 tvN ‘부산촌놈 in 시드니’에 이어 EBS ‘곽준빈의 세계 기사식당’에 출연하며 유튜브를 넘어 방송계에서도 대세로 활약 중이다.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