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스터즈, 티6 국토교통혁신 펀드 유치…혁신성·성장성 인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이스터즈가 민관 협력 투자분을 유치, 업계 전반을 아우르는 '가전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서의 혁신적 성장성을 인정받았다.
최근 마이스터즈 측은 티인베스트먼트가 운영중인 '티6 국토교통혁신펀드'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스터즈가 민관 협력 투자분을 유치, 업계 전반을 아우르는 '가전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서의 혁신적 성장성을 인정받았다.
최근 마이스터즈 측은 티인베스트먼트가 운영중인 '티6 국토교통혁신펀드'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티6 국토교통혁신펀드'는 △인공지능(AI)·로봇 △핀테크 △5G △바이오·디지털 헬스케어 등에 투자하는 티인베스트먼트가 운용사를 맡은 국토교통부 지원 스마트사업 지원 펀드다.
이번 마이스터즈의 투자유치는 최근 기술보증기금 프리(Pre) A시리즈에 이은 또 한 번의 투자성과로, 전국조직망-교육체계-물류시스템 등으로 이어지는 인프라 성과와 자체특허출원 기술 등을 발판으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화두에 걸맞은 'AS 권리 보편화', '수리할 권리' 등에 대한 대응으로 산업계의 혁신성을 주도할만한 가능성을 인정받은 것이라 할 수 있다.
마이스터즈 관계자는 “최근 어려운 투자시장 상황에도 마이스터즈의 혁신성에 주목해주신 것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마이스터즈는 중소·중견기업을 통틀어 가전분야의 사후경쟁력 핵심 동반자로서의 성장을 거듭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리투아니아 도착…NATO 정상회의서 북핵·공급망 다자외교 ‘시동’
- 이영 장관 “경제활력, 민생안정 하반기 집중 추진”…상생결제·납품대금연동제·복수의결권
- 파운드리가 살아난다…삼성 5·7나노 가동률 90% 육박
- 대학 기술 사업화 활성화하려면...“기술지주회사 규제개선과 맞춤형 지원 필요해”
- 우리은행, 디지털지갑 서비스 경쟁 참여... ‘원더월렛’ 개시
- 실물경제 하반기 키워드 ‘수출·투자·지역경제’…산업부 총력전
- ‘타투프린터 아이디어 탈취 분쟁’ LG생건-프링커코리아, 중기부 중재로 상생협력 합의
- “문제해결 능력을 길러요…좋아하는 것을 하세요” 제7회 미래와소프트웨어 꿈찾기 캠프 개최
- [에듀플러스, SW중심대학을 만나다]②조진성 경희대 전자정보대학 컴퓨터공학과 교수 “학과 간
- 에듀테크스쿨 “에듀테크 공교육 안착위해 학교와 기업 소통 필요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