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다홍이 이모티콘 나왔어요”
안진용 기자 2023. 7. 11. 13: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수홍이 반려묘인 다홍이의 이모티콘 출시 소식을 전했다.
박수홍은 11일 유튜브 채널 '검은고양이 다홍'에 '다홍이를 맨날 볼 수 있는 방법!(박수홍 박다홍 수다홍 모두 좋은 소식이다홍)'이라는 제목으로 동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박수홍은 "정말 기쁜 소식이 있다"면서 "드디어 2년 동안 기다렸던 다홍이 이모티콘이 나온다"고 밝혔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박수홍이 반려묘인 다홍이의 이모티콘 출시 소식을 전했다.
박수홍은 11일 유튜브 채널 ‘검은고양이 다홍’에 ‘다홍이를 맨날 볼 수 있는 방법!(박수홍 박다홍 수다홍 모두 좋은 소식이다홍)’이라는 제목으로 동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박수홍은 "정말 기쁜 소식이 있다"면서 "드디어 2년 동안 기다렸던 다홍이 이모티콘이 나온다"고 밝혔다.
박수홍은 누워있는 다홍이에게 다가가 "아빠 왔는데 이렇게 누워 있을 거야? 정말 기쁜 소식이 있다"면서 "예쁜 표정이 다 담겼다. 맨날 보고 싶어서 내가 만들었잖아"라고 덧붙였다.
다홍이의 다양한 표정과 포즈가 담긴 이 이모티콘은 총 24종으로 구성돼 있다. 현재 카카오톡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문화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프로야구 SSG 선수단 내 폭력사태…방망이로 후배 폭행·집단 가혹행위까지 충격
- “길거리 캐스팅 시켜줄게”…태국서 젊은 여성 100여명 성폭행한 남성 체포
- 고민정, ‘광진을 선배’ 추미애 출마전망에 “본인에 맞는 위치 고민하게 될 것”
- 김병현 “MLB 억대 연금 죽을 때까지 나와…10억 사기당해”
- “속옷 거꾸로” 숨진 BJ아영, 성폭행 의심 정황 포착
- “경솔한 행동”… 추자현·우효광, 불륜설 입연다
- ‘美 체조대표 상습 성추행’ 前주치의, 교도소서 8번 칼에 찔렸다 구사일생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외할머니 주거침입 혐의로 신고
- ‘양평’에 尹탄핵 좌파단체 끌어들인 민주
- 20대 女승객 내민 체크카드 ‘잔액부족’뜨자 돌변한 택시기사…유사강간혐의 집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