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항서, 최초 해설위원 도전 ‘골때녀’ 감독 매치에 “선수 능력 기대 안 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때녀' 올스타전이 펼쳐진다.
7월 12일 방송되는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에서는 시청자 구단주와 함께하는 두 번째 올스타전과 '골때녀' 감독들의 스페셜 매치가 공개된다.
관중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으며 등장한 박항서는 "선수로서의 능력은 기대하지 않는다"는 멘트로 '골때녀' 감독들을 한껏 긴장시키는가 하면 최초로 해설위원에 도전해 전문성과 재치를 겸비한 명품 해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골때녀' 올스타전이 펼쳐진다.
7월 12일 방송되는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에서는 시청자 구단주와 함께하는 두 번째 올스타전과 '골때녀' 감독들의 스페셜 매치가 공개된다.
웅장한 스케일을 자랑하는 이번 올스타전에는 어디서도 쉽게 볼 수 없는 특급 게스트도 등장한다. ‘감독들의 감독’이라 불리는 베트남의 영웅 ‘쌀딩크’ 박항서가 바로 그 주인공. 관중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으며 등장한 박항서는 “선수로서의 능력은 기대하지 않는다”는 멘트로 ‘골때녀’ 감독들을 한껏 긴장시키는가 하면 최초로 해설위원에 도전해 전문성과 재치를 겸비한 명품 해설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2002 월드컵 베이비’ 서기와 ‘악바리 카리스마’ 이현이가 스페셜 매치의 특별 감독으로 변신한다. 항상 감독들의 지시를 받던 두 사람의 180도 돌변한 ‘감독 모먼트’에 선수가 된 감독들은 당황스러움을 숨기지 못하고 경기 내내 헛웃음을 지었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더불어 화려한 축제의 시작을 알리기 위한 특별 오프닝 공연도 기다리고 있다. 환상의 하모니로 많은 이들의 가슴을 울리는 크로스오버 4중창 그룹 포레스텔라가 ‘골때녀’를 찾아온 것. 포레스텔라는 특유의 웅장한 보이스와 뛰어난 성량으로 현장에 자리한 관중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12일 오후 9시 방송. (사진=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은혁 친누나 실물 얼마나 예쁘길래‥규현 “지인이 깜짝 놀라”(걸환장)
- ‘박서준과 열애설’ 수스, 해변서 비키니 입고 종잇장 몸매 과시
- 이대호, 송지효 과감한 허벅지 터치에 “누나 처음 뵀는데”(런닝맨)
- 서주경, 스폰서 제의에 은퇴 “모 기업 회장이 백지수표 건네” (마이웨이)[어제TV]
- 유진, 요정 미모 쏙 빼닮은 두 딸과 커플 원피스 “애걸복걸해서 겨우 입혀”
- 홍진경, 파격적인 평창동 사모님룩 “조경 사장님 놀라셨을텐데‥”
- 손끝까지 섹시했다, 이준호♥임윤아 뜨거운 첫키스 (킹더랜드) [결정적장면]
- 조재현 딸 조혜정, 살을 얼마나 뺀 거야…몰라보게 달라진 비주얼
- 서울대 출신 소프라노 이상은 공연장 화장실서 숨진 채 발견,경찰 사인 조사중
- 홍진영, 미모 몰라볼 정도…휴게소도 런웨이 만드는 개미허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