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스토리] '없어서 못 사는' 아사히 생맥주캔 오픈런

장동규 기자 2023. 7. 11. 13: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왕뚜껑 맥주'로 품귀현상을 일으킨 아사히 슈퍼드라이 생맥주캔이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 점접을 넓혔다.

11일 오전 10시 서울 서대문구 현대백화점 유플렉스에 마련된 아사히 슈퍼드라이 생맥주캔 팝업스토어에는 오픈을 기다리는 시민들의 행렬이 이어졌다.

아사히 슈퍼드라이 생맥주캔은 팝업스토어가 아닌 현대백화점 지하1층 식품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Z세대 만난 아사히 생맥주캔 팝업스토어/사진=장동규 기자
'왕뚜껑 맥주'로 품귀현상을 일으킨 아사히 슈퍼드라이 생맥주캔이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 점접을 넓혔다.

아사히 슈퍼드라이 생맥주캔은 2021년 일본에서 출시한 후 현지에서도 큰 인기를 끌며 일본을 찾는 관광객들이 꼭 사는 제품으로 알려지기도 했다. 국내에서는 일본산 제품을 불매하는 이른바 '노 재팬' 바람이 일면서 출시되지 못했으나 최근 한일 관계 개선 분위기에 품귀현상을 일으켰다.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신촌점에서 오픈한 팝업스토어에는 롯데아사히주류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생맥주캔 전용 핸들, 아사히 생맥주캔 키링, 아사히 스티커 등을 증정한다. 포토존 등 즐길 거리도 마련됐다.

11일 오전 10시 서울 서대문구 현대백화점 유플렉스에 마련된 아사히 슈퍼드라이 생맥주캔 팝업스토어에는 오픈을 기다리는 시민들의 행렬이 이어졌다. 10시 30분부터 입장이 시작된 가운데 대학생들부터 40~50대 시민들도 눈에 띄었다. 팝업스토어는 이날부터 오는 17일까지 열린다.

한 40대 부부는 "첫 국내 출시 때부터 아사히 슈퍼드라이 생맥주캔을 먹었는데 맛있고 풍미가 좋아서 자주 구매한다"며 "오늘 팝업스토어가 오픈한다는 소식을 듣고 찾아왔다"고 말했다.

아사히 슈퍼드라이 생맥주캔은 팝업스토어가 아닌 현대백화점 지하1층 식품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머니S는 이날 팝업스토어 현장과 제품을 구매하는 시민들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다.
'소문듣고 왔어요'/사진=장동규 기자
생맥주캔 전용 핸들, 아사히 생맥주캔 키링, 아사히 스티커/사진=장동규 기자
MZ 겨냥한 '아사히 생맥주캔'/사진=장동규 기자
'아사히 생맥주 캔' 이건 사야돼/사진=장동규 기자
'MZ세대 취향저격'/사진=장동규 기자
'팝업스토어 오픈런' /사진=장동규 기자


장동규 기자 jk31@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