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에너지플러스 앱 개편…고객 편의 높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칼텍스는 자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에너지플러스'를 개편했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앱은 사용자가 유종, 주유량 등 주유 패턴과 결제 수단을 사전에 등록하면 주유소에서 바코드 스캔, 핀번호 입력 등으로 주유 주문과 결제, 적립을 한 번에 해결하는 '바로주유' 서비스를 제공한다.
GS칼텍스는 오는 8월 31일까지 에너지플러스 앱 바로주유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GS&Point 더블적립과 할인쿠폰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S칼텍스는 자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에너지플러스'를 개편했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앱은 사용자가 유종, 주유량 등 주유 패턴과 결제 수단을 사전에 등록하면 주유소에서 바코드 스캔, 핀번호 입력 등으로 주유 주문과 결제, 적립을 한 번에 해결하는 '바로주유' 서비스를 제공한다. 바로주유 서비스는 전국 GS칼텍스 주유소 2430여곳 가운데 1147곳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개편에는 △위젯 기능과 디자인 개선 △리터 단위 주유 옵션 △현대카드 M포인트 결제 등 신규 서비스를 포함했다.
이용자는 에너지플러스 앱 위젯 기능을 활용해 터치 한 번으로 바로주유 바코드를 활성화할 수 있다. 자주 가는 주유소 가격도 빠르게 확인 가능하다. 앱 사용 경험을 향상하고 서비스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지다인도 개선했다.
또, 고객이 주유량 설정 시 금액 단위는 물론 리터 단위 설정을 할 수 있도록 맞춤형 기능을 확대했다.현대카드 M포인트를 결제 수단에 추가했다. 향후 다른 카드사의 포인트도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GS칼텍스는 오는 8월 31일까지 에너지플러스 앱 바로주유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GS&Point 더블적립과 할인쿠폰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윤희석 기자 pionee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리투아니아 도착…NATO 정상회의서 북핵·공급망 다자외교 ‘시동’
- 이영 장관 “경제활력, 민생안정 하반기 집중 추진”…상생결제·납품대금연동제·복수의결권
- 파운드리가 살아난다…삼성 5·7나노 가동률 90% 육박
- 우리은행, 디지털지갑 서비스 경쟁 참여... ‘원더월렛’ 개시
- 실물경제 하반기 키워드 ‘수출·투자·지역경제’…산업부 총력전
- ‘타투프린터 아이디어 탈취 분쟁’ LG생건-프링커코리아, 중기부 중재로 상생협력 합의
- “문제해결 능력을 길러요…좋아하는 것을 하세요” 제7회 미래와소프트웨어 꿈찾기 캠프 개최
- [에듀플러스, SW중심대학을 만나다]②조진성 경희대 전자정보대학 컴퓨터공학과 교수 “학과 간
- 에듀테크스쿨 “에듀테크 공교육 안착위해 학교와 기업 소통 필요해”
- 포스코DX, 엑소텍과 파트너십···물류 자동화 로봇 공급권 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