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쾌적한 비행 위해 기내 세척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항공이 다가오는 하계 특별교통수송 기간을 맞아 쾌적한 기내 환경 조성에 만전을 기한다.
제주항공은 11일 인천국제공항에서 HL8336 항공기(B737-800NG) 기내 세부세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하계 특별교통수송 기간을 대비해 항공기 정기 세척으로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박민 기자] 제주항공이 다가오는 하계 특별교통수송 기간을 맞아 쾌적한 기내 환경 조성에 만전을 기한다.
제주항공은 11일 인천국제공항에서 HL8336 항공기(B737-800NG) 기내 세부세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항공기 기내 청소는 매일 항공기 운항이 종료된 이후 인천, 김포공항에서 진행되며 4~5명의 직원들이 기내 좌석, 기내 수하물 탑재 공간, 승무원 업무 공간 등을 구석구석 세척한다.
또 매월 2회에 걸쳐 기내 소독을 포함한 세부 세척(Deep Cleaning)을 진행한다. 특수 장비를 활용해 먼지, 이물질 제거하는 등 기내 환경이 쾌적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하계 특별교통수송 기간을 대비해 항공기 정기 세척으로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박민 (parkm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실업급여, '최저임금 80%' 하한액 없앤다
- “물도 제대로 못 마신 아들”…野, ‘코스트코 폭염 사망’ 맹비난
- “한그릇에 1만5천원…복날이면 뭐해, 삼계탕 아니고 금계탕인데”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외할머니 주거침입으로 신고
- "카트피 36만원?" 4배 비싼 '리무진 골프 카트' 등장
- “월세 내기도 빠듯해” 1인 가구, 주거비 얼마길래?
- 목숨 앗아간 정자교 붕괴 사고 "노후 콘트리트가 원인"
- 만취해 포르쉐 박살낸 남성 “수리비 1500만원? 나 돈 없다”
- "아무도 안 막더라"..교도소 정문 걸어나온 탈옥범[그해 오늘]
- “23명 병원 치료”…아시아나 비상문 강제 개방 30대, ‘상해죄’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