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빽가, 태국 액티비티에 혼 나갔다‥후유증 호소(뭉뜬리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코요태가 태국 몬쨈의 전통 나무 카트 '포뮬라몽'을 타고 레이스를 펼친다.
7월 11일 방송되는 JTBC '뭉뜬 리턴즈-코요태 25주년 여행 편'(기획 성치경 / 연출 진달래 / 작가 모은설, 이하 '뭉뜬 리턴즈')에서는 데뷔 25주년을 기념해 첫 완전체 여행을 떠난 코요태 김종민, 신지, 빽가가 태국의 글램핑 성지 '몬쨈'에서 전통 카트 '포뮬라몽'을 타고 액티비티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그룹 코요태가 태국 몬쨈의 전통 나무 카트 '포뮬라몽'을 타고 레이스를 펼친다.
7월 11일 방송되는 JTBC ‘뭉뜬 리턴즈-코요태 25주년 여행 편’(기획 성치경 / 연출 진달래 / 작가 모은설, 이하 ‘뭉뜬 리턴즈’)에서는 데뷔 25주년을 기념해 첫 완전체 여행을 떠난 코요태 김종민, 신지, 빽가가 태국의 글램핑 성지 ‘몬쨈’에서 전통 카트 ‘포뮬라몽’을 타고 액티비티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된다.
코요태 멤버들이 태국 몬쨈에서 짜릿한 액티비티에 도전한다. 이날 ‘빽가이드’ 빽가가 준비한 이색 액티비티는 몬쨈의 전통 카트 ‘포뮬라몽’ 체험. 나무로 만들어진 ‘포뮬라몽’을 타고 울퉁불퉁 파인 비포장 돌길을 내려가면 온몸으로 고스란히 전해지는 진동을 느끼며 짜릿함과 쾌감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포뮬라몽’ 체험을 시작한 멤버들은 생각보다 가파르고 험한 코스에 애를 먹고 눈, 코, 입을 개방한 채 덜덜덜 떨리는 몸을 이끌고 힘겹게 내려간다. 멤버들은 마지막 기력까지 쥐어 짜내며 우여곡절 끝에 목적지에 도착한다.
도착하자마자 ‘금쪽이들’ 김종민과 빽가는 혼이 나간 표정으로 후유증을 호소하고, ‘마미’ 신지는 “병약한 아이들!”이라고 말하며 ‘금쪽이들’의 승부욕을 자극한다. 이에 리더의 자질을 보여주고 싶은 김종민의 제안으로 레이싱 대결이 시작된다.
김종민은 승부욕에 눈이 멀어 멤버들의 안위는 이미 뒷전, 선두를 위해 쾌속 질주한다. 반면 빽가는 ‘빽기사’로 변신해 신지의 뒤에서 신지를 호위해 준다. “내가 리더니까 앞장선 거지”라고 뒤늦게 변명하는 김종민에게 실망한 신지는 “혼자 원샷 받으려고 한 거 아니고?”라며 팩폭을 가한다. 그런 가운데 빽가는 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저는 신지의 안전만 생각했습니다”라고 생색내 폭소를 자아낸다. 11일 오후 8시 50분 방송. (사진=JTBC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은혁 친누나 실물 얼마나 예쁘길래‥규현 “지인이 깜짝 놀라”(걸환장)
- ‘박서준과 열애설’ 수스, 해변서 비키니 입고 종잇장 몸매 과시
- 이대호, 송지효 과감한 허벅지 터치에 “누나 처음 뵀는데”(런닝맨)
- 서주경, 스폰서 제의에 은퇴 “모 기업 회장이 백지수표 건네” (마이웨이)[어제TV]
- 유진, 요정 미모 쏙 빼닮은 두 딸과 커플 원피스 “애걸복걸해서 겨우 입혀”
- 홍진경, 파격적인 평창동 사모님룩 “조경 사장님 놀라셨을텐데‥”
- 손끝까지 섹시했다, 이준호♥임윤아 뜨거운 첫키스 (킹더랜드) [결정적장면]
- 조재현 딸 조혜정, 살을 얼마나 뺀 거야…몰라보게 달라진 비주얼
- 서울대 출신 소프라노 이상은 공연장 화장실서 숨진 채 발견,경찰 사인 조사중
- 홍진영, 미모 몰라볼 정도…휴게소도 런웨이 만드는 개미허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