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찔함에 입이 떡’…톰 크루즈, ‘미션 임파서블’ 액션 스틸 7종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이 현실 불가능해 보이는 역대급 스턴트를 100% 소화하는 톰 크루즈의 임파서블 액션 스틸을 11일 전격 공개했다.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은 모든 인류를 위협할 새로운 무기가 잘못된 자의 손에 넘어가지 않도록 추적하던 에단 헌트(톰 크루즈 분)와 IMF팀이 미스터리하고 강력한 적을 만나게 되면서 팀의 운명과 임무 사이 위태로운 대결을 펼치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이 현실 불가능해 보이는 역대급 스턴트를 100% 소화하는 톰 크루즈의 임파서블 액션 스틸을 11일 전격 공개했다.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은 모든 인류를 위협할 새로운 무기가 잘못된 자의 손에 넘어가지 않도록 추적하던 에단 헌트(톰 크루즈 분)와 IMF팀이 미스터리하고 강력한 적을 만나게 되면서 팀의 운명과 임무 사이 위태로운 대결을 펼치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톰 크루즈가 제작자이자 주연 배우로 참여한 영화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 에서 보는 이들의 눈을 의심하게 만드는 엄청난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공개된 임파서블 액션 스틸은 이름 그대로 현실 불가능한 액션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는 톰 크루즈의 모습을 담고 있어 놀라움을 준다.
스틸 속 톰 크루즈는 바이크 한 대만으로 도로도 없는 산길을 종횡무진하고, 돌담을 뛰어넘는 등 바이크로 할 수 있는 모든 리얼 액션을 선보인다.
톰 크루즈는 이번 영화의 키 액션, 절벽 다이빙 장면은 촬영 장면을 담은 스틸만으로도 압도감을 안긴다. 공개된 스틸에서 톰 크루즈와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은 직접 보고도 믿을 수 없는 아찔한 높이의 절벽에 다이빙 액션을 위한 세트를 설치, 작품의 액션 퀄리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했다.
더욱이 대역 없이 직접 모든 액션을 소화한 톰 크루즈는 바이크를 탄 채로 절벽 아래로 스카이 다이빙을 하는 경이로운 수준의 액션을 선보이며 다시 한번 액션의 한계를 뛰어넘을 것을 예고했다.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은 바로 12일 개봉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역시 데이브레이크! ‘서머 매드니스 2023 : X’ 1분만 ‘전석 매진’
- 블라세, 뜨거운 음악으로 돌아온다…‘드롭 잇’ 발매 [일문일답]
- 데뷔 단 하루 만에?! ZEROBASEONE, 최단기간 ‘밀리언셀러’ 등극
- 디즈니+, TXT 다큐 솔직토크 공개…“이렇게까지 쏟아낸 무대는 처음”
- 트와이스, ‘READY TO BE’ 북미투어 성료…“스타디움 입성, 25만 동원 등 K팝 여왕 활약” 호평
- 尹, 리투아니아 도착…NATO 정상회의서 북핵·공급망 다자외교 ‘시동’
- 이영 장관 “경제활력, 민생안정 하반기 집중 추진”…상생결제·납품대금연동제·복수의결권
- 파운드리가 살아난다…삼성 5·7나노 가동률 90% 육박
- 우리은행, 디지털지갑 서비스 경쟁 참여... ‘원더월렛’ 개시
- 실물경제 하반기 키워드 ‘수출·투자·지역경제’…산업부 총력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