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데이브레이크! ‘서머 매드니스 2023 : X’ 1분만 ‘전석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이브레이크의 폭발적인 '티켓 파워'가 다시 한번 증명됐다.
지난 10일 오후 8시, 데이브레이크의 공연 'SUMMER MADNESS 2023 : X'의 티켓이 오픈된 가운데 예매 개시 1분 만에 양일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한편 데이브레이크 여름 콘서트 'SUMMER MADNESS 2023 : X'는 8월 12일에서 13일 양일간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데이브레이크의 폭발적인 ‘티켓 파워’가 다시 한번 증명됐다.
지난 10일 오후 8시, 데이브레이크의 공연 ‘SUMMER MADNESS 2023 : X’의 티켓이 오픈된 가운데 예매 개시 1분 만에 양일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SUMMER MADNESS’는 2013년부터 시작된 데이브레이크의 여름 브랜드 공연이다. 올해 10주년을 기념하는 만큼 어느 때보다 풍성한 공연이 될 것임을 예고했다.
특히 3시간이 넘는 긴 공연 러닝타임과 최초로 공개되는 신곡 무대를 비롯해 게스트로 함께하는 10CM, 소란, 이승윤, LUCY와 콜라보 무대까지, 데이브레이크가 준비한 ‘대 축제’에 밴드 음악을 사랑하는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10일 생일을 맞이한 데이브레이크의 보컬 이원석은 “매진이라는 큰 선물을 받았다”며, “뜨거운 공연을 준비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데이브레이크 여름 콘서트 ‘SUMMER MADNESS 2023 : X’는 8월 12일에서 13일 양일간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라세, 뜨거운 음악으로 돌아온다…‘드롭 잇’ 발매 [일문일답]
- 데뷔 단 하루 만에?! ZEROBASEONE, 최단기간 ‘밀리언셀러’ 등극
- 디즈니+, TXT 다큐 솔직토크 공개…“이렇게까지 쏟아낸 무대는 처음”
- 트와이스, ‘READY TO BE’ 북미투어 성료…“스타디움 입성, 25만 동원 등 K팝 여왕 활약” 호평
- TXT 日 정규, 오리콘 주간앨범 1위…초동 30만장, 8개 연속 정상
- 尹, 리투아니아 도착…NATO 정상회의서 북핵·공급망 다자외교 ‘시동’
- 이영 장관 “경제활력, 민생안정 하반기 집중 추진”…상생결제·납품대금연동제·복수의결권
- 파운드리가 살아난다…삼성 5·7나노 가동률 90% 육박
- 우리은행, 디지털지갑 서비스 경쟁 참여... ‘원더월렛’ 개시
- 실물경제 하반기 키워드 ‘수출·투자·지역경제’…산업부 총력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