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Ni 핵인싸언니 박승은, 첫 셀럽 바자회 마치고 소감 전해

2023. 7. 11. 12: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성 크리에이터 전문 MCN UNNi(언니) 대표 핵인싸언니 박승은이 지난 9일 더로아 한남과 기네스72 한남점에서 개최한 셀럽 바자회 'SUNNY SUMMER FLEA MARKET' 관련 영상과 글을 공개했다.

박승은 대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궂은 날씨 속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좋은 일에 동참하겠다는 예쁜 마음 하나로 끝까지 자리를 빛내주신 참여 셀럽 분들과 방문객들께 감사의 말씀 다시 한번 전해드려요. 생각보다 더 많은 인원들이 찾아주셔서 정말 행복했던 시간들이었습니다! 오신 분들 한 분 한 분께 만족감을 드리기 위해 셀럽, 스텝 모두 한마음으로 힘을 합쳐 행사를 완성하였습니다"라는 글을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성 크리에이터 전문 MCN UNNi(언니) 대표 핵인싸언니 박승은이 지난 9일 더로아 한남과 기네스72 한남점에서 개최한 셀럽 바자회 'SUNNY SUMMER FLEA MARKET' 관련 영상과 글을 공개했다.

박승은 대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궂은 날씨 속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좋은 일에 동참하겠다는 예쁜 마음 하나로 끝까지 자리를 빛내주신 참여 셀럽 분들과 방문객들께 감사의 말씀 다시 한번 전해드려요. 생각보다 더 많은 인원들이 찾아주셔서 정말 행복했던 시간들이었습니다! 오신 분들 한 분 한 분께 만족감을 드리기 위해 셀럽, 스텝 모두 한마음으로 힘을 합쳐 행사를 완성하였습니다”라는 글을 공개했다.

이어 “궂은 비가 거치고 정말 거짓말처럼 날씨가 맑아지는 순간 하늘마저 우리의 행사를 응원하는구나! 싶었습니다. 역대급으로 어마 무시했던 라인업과 애장품 그리고 멋진 공연과 협찬품까지! UNNi에서 주최한 첫 기부 행사 1부 플리마켓, 2부 애프터파티까지 멋진 분들과 함께 할 수 있음에 너무나도 영광스러웠어요”라고 전했다. 

또한 “부족함도 많았지만 이번 경험을 바탕으로 더욱 성장된 행사를 주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더욱 세상에 선한 영향력이 끼칠 수 있는 판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언니’가 되겠습니다. 풍성한 행사를 위해 일심 양면 지원해주신 많은 협찬사 분들, 지인 찬스로 여러모로 서포터해 주셨던 지인 분들 모두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전해드립니다”라며 행사 당시의 현장 영상을 공개했다.




한편 이번 바자회는 셀럽들이 직접 판매하는 애장품과 함께 공연&전시 등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했으며 수익금의 일부를 유기견 보호소에 셀럽들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뜻깊은 행사이다.

참여한 셀럽으로는 치타, 청춘밴드 딕펑스, 116만 먹방 유튜버 상해기, BJ 박민정, 팔로워 200만 인플루언서 블리맘, 룩파인 CEO 이든솔, ‘나는솔로’ 10기 정숙, 배틀그램 출연자 주양, MC딩동, 모델 여울, 화연, 코아그먼트&비먼트 디자이너 권리오이며 달샤벳 세리, 빛베리가 방문해 자리를 빛냈다.

또한 몽페리뇽, 모아담다, 소림마라, 동원와인플러스, 내추럴발란스 사료 등이 좋은 취지의 이번 셀럽 바자회 참여에 동참하기 위해 럭키드로우 상품을 방문객들에게 제공했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