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 ‘인더섬 with BTS’ 글로벌 1000만 다운로드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브IM은 자사 모바일 매치3 퍼즐 게임 '인더섬 with BTS'가 글로벌 누적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인더섬 with BTS'는 강화학습 신경망 인공지능(AI) 기반의 퍼즐 레벨 밸런스를 구현해 심도 있는 퍼즐 플레이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6월에 출시한 '인더섬 with BTS'는 28개국의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더섬 with BTS’는 강화학습 신경망 인공지능(AI) 기반의 퍼즐 레벨 밸런스를 구현해 심도 있는 퍼즐 플레이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풍부한 스토리텔링, 방탄소년단(BTS) 멤버들의 매력을 투영한 캐릭터, 꾸미기 요소, 협동 플레이 등이 강점이다.
지난해 6월에 출시한 ‘인더섬 with BTS’는 28개국의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했다. 지난달 30일에는 양대 앱 인기 순위에서 다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하이브IM은 누적 10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인게임 재화인 ‘1000골드’와 인게임 아이템이 제공된다.
또 ‘슈가의 지니어스랩’ 꾸미기 콘텐츠도 추가된다. ‘슈가의 지니어스랩’은 방탄소년단 멤버인 슈가의 작업실인 지니어스랩을 인더섬 특유의 발랄한 분위기로 연출한 공간이다.
신규 콘텐츠 ‘사막섬 에피소드2’도 공개된다. 이번 에피소드에는 진정성 있는 춤과 노래의 힘으로 모래 폭풍을 뚫고 바다를 향해 활약하는 방탄소년단의 스토리가 담겼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실업급여, '최저임금 80%' 하한액 없앤다
- "아무도 안 막더라"..교도소 정문 걸어나온 탈옥범[그해 오늘]
- “한그릇에 1만5천원…복날이면 뭐해, 삼계탕 아니고 금계탕인데”
- “23명 병원 치료”…아시아나 비상문 강제 개방 30대, ‘상해죄’ 추가
- "카트피 36만원?" 4배 비싼 '리무진 골프 카트' 등장
- “월세 내기도 빠듯해” 1인 가구, 주거비 얼마길래?
- 임영웅·소유 "열애? NO!"
- 만취해 포르쉐 박살낸 남성 “수리비 1500만원? 나 돈 없다”
- 휘발유 들고 성인 무도장 ‘뚜벅뚜벅’…내연녀는 숨졌다
- 아들 때린 70대 순찰차서 사망…호송 중 극단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