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섬 with BTS', 글로벌 누적 1000만 다운로드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브IM은 모바일 매치3퍼즐 게임 '인더섬 with BTS'의 글로벌 누적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인더섬 with BTS'는 강화학습 신경망 AI 기반의 최적화된 퍼즐 레벨 밸런스를 구현해 심도 있는 퍼즐 플레이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이브IM은 '인더섬 with BTS'의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000만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더섬 with BTS'는 강화학습 신경망 AI 기반의 최적화된 퍼즐 레벨 밸런스를 구현해 심도 있는 퍼즐 플레이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6월에 출시된 이 게임은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스토리텔링,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매력을 반영한 캐릭터와 꾸미기 요소, 협동 플레이 등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출시 당시 28개국 구글플레이 및 앱스토어에서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한 바 있으며 지난달 30일에는 양대 앱 인기 순위에서 다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하이브IM은 '인더섬 with BTS'의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000만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 내 재화 1000 골드와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슈가의 지니어스랩 꾸미기 콘텐츠도 추가된다.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의 작업실을 발랄한 분위기로 연출한 공간으로, 이 콘텐츠를 체험한 이용자는 방탄소년단의 최신곡 '테이크 투'를 감상할 수 있으며 S급 데코 슈가의 작업 책상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사막섬 에피소드2가 공개됐다. 이번 에피소드에는 진정성 있는 춤과 노래의 힘으로 모래 폭풍을 뚫고 바다를 향해 활약하는 방탄소년단의 스토리가 담겨 있다. '런'과 '아이 니드 유' 등 음원도 감상 가능하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