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에 단독형 타운하우스 '더그르노블' 80세대 분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자연과 도심이 공존하는 단독형 타운하우스 '더 그르노블'이 분양에 나선다.
세종시 장군면, 고운동 경계에 들어서는 '더 그르노블'은 2만 9955㎡ 규모에 지하 A·C타입, 지상 B·D타입 등 총 80세대로 구성됐다.
한편, 더 그르노블 분양상담은 VIP 고객을 위한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홍보관은 세종시 고운동에 위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종=뉴시스]송승화 기자 = 자연과 도심이 공존하는 단독형 타운하우스 ‘더 그르노블’이 분양에 나선다.
세종시 장군면, 고운동 경계에 들어서는 ‘더 그르노블’은 2만 9955㎡ 규모에 지하 A·C타입, 지상 B·D타입 등 총 80세대로 구성됐다.
더 그르노블은 지리적으로 고운동 서쪽 기슭과 맞닿아 있어, 도시 인프라의 편리함과 자연의 여유를 함께 누릴 수 있다.
특히 ‘교통망’이 눈길을 끈다. 주요 권역별 소요시간은 승용차 기준 정부세종청사 10분, KTX 오송역 20분, 출퇴근 서세종IC 10분, 정안IC 20분, 대전 및 청주 30분 등이다.
또한 인근(고운동) 초·중·고교가 도보 거리에 위치해 최적의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더 그르노블은 나만의 취향, 나만의 공간으로 설계가 이루어지는 ‘테일러 하우징’ 공법으로 지어진다. 고객의 니즈를 파악한 전문가의 설계로 서재·홈바·영화관·작업실 등의 취미공간부터 수영장·골프장·바베큐장의 휴식 공간 설치가 가능하다.
더 그르노블 분양시 각종 혜택이 주어진다. ‘이자책임제 2% 책임보장 특별혜택’이 대표적이다.
우리금융그룹 신탁사에서 안전하게 자금관리해 2년간 고객이 부담할 대출이자 최대 2%를 대출금리의 변동에 무관하게 적용(토지분 초기 계약자 10명)할 예정이다.
투가 가치 또한 높다. 세종시는 국회 세종의사당 건립과 대통령 제2집무실 건립 계획 확정, 2025년 서울-세종간 고속도로 개통, 스마트 국가산업단지 개발, KTX 세종역 및 충청권 광역철도 추진 등의 개발호재가 줄을 잇고 있다.
전속모델인 전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허재는 “더 그르노블은 우리 가족이 살아가고 싶은 행복한 집”이라고 찬사를 보냈다.
더 그르노블 관계자는 “도심과 자연이 어우러지는 최적의 정주여건을 지닌 더 그르노블을 선택하면 영화 속에서나 만날 수 있는 꿈이 현실이 된다”면서 “특히 명실상부한 행정수도로 거듭나고 있는 세종시의 호재에 힘입어 투자의 가치도 극대화 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더 그르노블 분양상담은 VIP 고객을 위한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홍보관은 세종시 고운동에 위치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song100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아는 형님' 단체 축가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박연수와 양육비 갈등' 송종국, 캐나다 이민? "영주권 나왔다"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반대 서명' 동참 "모자란 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