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뉴스] 오늘의 주요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 초복인 오늘(11일)은 더위보다 강한 비가 기승을 부리겠습니다.
특히, 서쪽 지방을 중심으로 시간당 최대 60mm의 집중호우가 쏟아지겠습니다.
2. 북한이 다시 한번 자신들의 경제수역을 침범한 미군 정찰기에 군사 대응을 하겠다며 위협했습니다.
이달 말 열병식을 앞두고 긴장을 고조시키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 초복인 오늘(11일)은 더위보다 강한 비가 기승을 부리겠습니다. 특히, 서쪽 지방을 중심으로 시간당 최대 60mm의 집중호우가 쏟아지겠습니다.
2. 북한이 다시 한번 자신들의 경제수역을 침범한 미군 정찰기에 군사 대응을 하겠다며 위협했습니다. 이달 말 열병식을 앞두고 긴장을 고조시키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3. 윤석열 대통령은 나토 정상회의 참석을 위해 리투아니아에 도착했습니다. 윤 대통령은 회의 기간 10여 개국 정상과 만나 북핵 공조 방안 등을 논의합니다.
4. 전기요금과 KBS, EBS의 방송 수신료 징수를 분리하기 위한 방송법 시행령 일부 개정안이 국무회의에서 의결됐습니다. 개정안은 대통령 재가 절차를 거쳐 공포되면 바로 시행됩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맘카페 사기' 절친 연예인은 현영이었다…"5억 맡기고 3억 5000 뜯겨"
- "지금 옆에 계신 분은"…임영웅, 라방 통해 열애설 간접 해명
- 윤 대통령 조우한 미 상원의원 일행, 아메리칸 파이 '합창'
- [스브스픽] '차 빼달라' 요구에 '전치 6주' 폭행…법원이 영장 기각한 이유
- "초6 담임교사인 여자친구…남학생이 보낸 카톡에 경악"
- 머리가 봉지로 싸매진 채로 묶였다…충격의 강아지 모습
- "키오스크로 주문받는 카페, '팁' 달라며 이걸 갖다 놨다"
- 에버랜드서 암컷 쌍둥이 판다 태어나…푸바오는 이제 '맏언니'
- [단독] 어린 팬 꾀어 성매매…디스코팡팡 DJ 추악한 두 얼굴 (풀영상)
- 클럽 화장실에 마약 '꽁꽁'…속옷에 숨겨 들여온 20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