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뉴·형원, 몬엑과 다른 세계관 '새로운 시너지 가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몬스타엑스의 첫 유닛, 셔누·형원이 시너지 가득한 에너지를 뽐냈다.
10일 몬스타엑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셔누·형원의 첫 번째 미니 앨범 '디 언씬(THE UNSEEN)'의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보이지 않는다는 뜻을 지닌 '디 언씬'은 셔누·형원이 몬스타엑스 데뷔 이후 8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유닛 앨범이다.
몬스타엑스와 다른 시너지를 예고한 셔누 형원의 '디 언씬'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몬스타엑스의 첫 유닛, 셔누·형원이 시너지 가득한 에너지를 뽐냈다.
10일 몬스타엑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셔누·형원의 첫 번째 미니 앨범 '디 언씬(THE UNSEEN)'의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셔누와 형원이 끊임없이 연결되는 장면들이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 시킨다.
보이지 않는다는 뜻을 지닌 '디 언씬'은 셔누·형원이 몬스타엑스 데뷔 이후 8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유닛 앨범이다. 앨범의 의미에 걸맞은 연출의 트레일러는 서뉴, 형원의 새로운 세계관을 보여준다.
두 멤버의 조합만으로도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셔누·형원은 유닛 활동 전 다방면에서 각각 활약상을 펼쳐왔다. 셔누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에 합류할 예정이며, 형원은 SBS '인기가요' MC 자리를 계속 지킨다.
몬스타엑스와 다른 시너지를 예고한 셔누 형원의 '디 언씬'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몬스타엑스 | 셔누 | 형원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신세계 회장 외손녀와 열애설…YG, 노코멘트
- 송중기 여친, 방산업체 재력가 父+모델 출신 母설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