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시영, 40대女 맞아?…피트니스 선수급 근육질 몸매 자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시영이 피트니스 선수급 근육을 자랑했다.
이시영은 10일 자신의 채널에 "메타버스"라는 글과 함께 근력운동을 담은 스틸샷을 올렸다.
이시영의 모습에 지인들은 "할리우드 각이다" "와"라며 감탄을 연발했다.
압도적인 체력과 근력을 바탕으로 이시영은 작품에서도 눈에 띄는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배우 이시영이 피트니스 선수급 근육을 자랑했다.
이시영은 10일 자신의 채널에 “메타버스”라는 글과 함께 근력운동을 담은 스틸샷을 올렸다. 타고난 운동광인만큼 근육질 몸매도 익히 알려져왔지만, 이날 공개한 사진 속 모습은 피트니스 선수 못지 않았다.
부피가 어마어마한 이두박근과 곧게 갈라진 허벅지 뒷근육, 라인이 완벽하게 잡힌 광배근 등이 피나는 자기관리의 시간을 고스란히 보여줬다.
[이시영 인스타그램]
이시영의 모습에 지인들은 “할리우드 각이다” “와”라며 감탄을 연발했다.
압도적인 체력과 근력을 바탕으로 이시영은 작품에서도 눈에 띄는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다음달 8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좀비 유니버스 예능 ‘좀비버스’에서 서바이벌 활약을 예고했다. ‘좀비버스’는 이시영을 비롯해 노홍철, 박나래, 딘딘, 츠키, 유희관, 조나단, 파트리샤, ‘꽈추형’ 홍성우, 덱스 등이 출연한다.
하반기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위트홈-시즌2’도 기대를 모은다. 이시영은 ‘스위트홈’에서 특전사 출신 소방관 서이경으로 출연해 괴물로 폐허가 된 세상에 남겨진 그린홈의 이웃들에게 든든한 리더 역할을 선보였다.
husn7@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사랑, 최근 충격근황..."다이어트 하다 병원行"
- 임영웅-소유 열애설 불거진 이유는?…"동선 겹친 것 뿐"
- 김병헌 "요식업, 하는것마다 폭망…10억 사기도 당해"
- "작은 실수에도 조롱"…뮤지컬 실력 논란 엑소 수호의 하소연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외할머니 주거침입 고소…“상속받은 내집, 나가달라” 요구
- "살다살다 팬 속옷 검사 첨 본다, 가슴 만져" 하이브 아이돌 팬사인회 논란
- “피프티 피프티, 플립5 광고모델 취소됐다?” 루머의 진실은
- 송종국 "아들'지욱'에 1:1 축구 개인지도...영국 가고 싶다고해"
- 밤에는 마동석 보다 센 조국 ‘티켓 파워’…조작?
- 소프라노 이상은 공연 직전 돌연 사망…경찰 "범죄 가능성 낮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