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지숙 "내 요리 맛본 ♥이두희, 90도 감사 인사" 뿌듯(이왜맛)

하수정 2023. 7. 11. 11: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승우아빠가 레인보우 지숙을 위한 녹색 치킨을 선보인다.

지숙의 등장에 승우아빠는 반갑게 맞으며 "요리도 잘하셔서 블로그로 접했었다. 이것저것 올리셨다"라고 블로그 구독자임을 증명했다.

당황한 승우아빠는 부랴부랴 녹색 소스를 만들어 수습에 들어갔고, 이를 본 시청자와 지숙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승우아빠도 "이게 맞아?"라며 고개를 갸우뚱했고, 지숙은 소스를 바르며 "거북이 요리 같다"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승우아빠가 레인보우 지숙을 위한 녹색 치킨을 선보인다. 

11일 방송되는 IHQ '이왜맛'에서는 결혼 3년차 신혼생활에 만끽 중인 지숙이 출연해 녹슬지 않은 댄스와 요리 실력을 공개한다. 

지숙의 등장에 승우아빠는 반갑게 맞으며 “요리도 잘하셔서 블로그로 접했었다. 이것저것 올리셨다”라고 블로그 구독자임을 증명했다. 

지숙은 가장 많이 하는 요리가 무엇이냐는 질문에 “한식을 좋아한다. 김치 돼지찜과 삼계탕도 자주 만들어 먹는다”고 답했다. 이에 승우아빠는 “먹는 사람은 잘 먹나요?”라며 이두희의 반응을 궁금해했고 지숙은 “리액션이 좋아서 뿌듯하다. 90도로 ‘잘 먹었습니다’ 인사도 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이날 공개된 식재료는 그동안 방송되었던 물방개, 당나귀 귀, 수르스트뢰밍 등과 달리 아주 평범한 닭이었다. 유튜브로 라이브 방송을 보던 시청자들은 이내 식상하다는 반응이었으나 잠시 후 상황은 반전되었다.  

잠깐의 시간을 이용해 지숙이 8090 노래와 댄스를 선보였고 여기에 빠져든 승우아빠는 튀김옷에 들어갈 재료를 누락시켰다. 당황한 승우아빠는 부랴부랴 녹색 소스를 만들어 수습에 들어갔고, 이를 본 시청자와 지숙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민트, 고수, 바질, 청양고추가 들어간 3종의 그린 소스는 식욕조차 떨어뜨리게 만드는 극강의 녹색이었다. 제작진도 식욕을 감퇴할 것 같은 소스에 놀라긴 마찬가지였다. 

승우아빠도 “이게 맞아?”라며 고개를 갸우뚱했고, 지숙은 소스를 바르며 “거북이 요리 같다”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레인보우 그룹에서 녹색을 담당했던 지숙을 위한 녹색 치킨 3종 세트의 충격 비주얼과 그 맛은 과연 어떨지 오늘(11일) 밤 11시 채널 IHQ '이왜맛'에서 확인할 수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IHQ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