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 스포티·힙한 소년미 장착… 19일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미래소년(MIRAE)이 자유분방한 소년미를 담은 신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미래소년(이준혁·리안·유도현·카엘·손동표·박시영·장유빈)은 지난 10일 공식 SNS에 미니 5집 '보이즈 윌 비 보이즈'(Boys will be Boys)의 'MVP' 버전 단체 및 유닛 티저 이미지를 업로드했다.
미래소년의 미니 5집 '보이즈 윌 비 보이즈'는 전작 '아워턴'(Ourturn)을 잇는 '소년' 시리즈의 연장선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래소년(이준혁·리안·유도현·카엘·손동표·박시영·장유빈)은 지난 10일 공식 SNS에 미니 5집 ‘보이즈 윌 비 보이즈’(Boys will be Boys)의 ‘MVP’ 버전 단체 및 유닛 티저 이미지를 업로드했다.
사진 속 미래소년은 스포티한 캐주얼 룩과 운동화를 착용하고 여유롭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자유분방한 분위기 속에 일곱 멤버는 스케이트보드, 농구공, 킥보드 등의 소재를 활용해 힙한 매력을 자아냈다.
미래소년의 미니 5집 ‘보이즈 윌 비 보이즈’는 전작 ‘아워턴’(Ourturn)을 잇는 ‘소년’ 시리즈의 연장선이다. 일곱 멤버는 신보에 소년 본연의 모습을 담아내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코스믹 청량’ 콘셉트를 선보인다. 미래소년만의 경쾌한 에너지를 담아낸 타이틀곡 ‘점프!’(JUMP!)로 가요계를 향한 강렬한 ‘점프 슛’을 날릴 전망이다. 19일 발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실업급여, '최저임금 80%' 하한액 없앤다
- "아무도 안 막더라"..교도소 정문 걸어나온 탈옥범[그해 오늘]
- 휘발유 들고 성인 무도장 ‘뚜벅뚜벅’…내연녀는 숨졌다
- 만취해 포르쉐 박살낸 남성 “수리비 1500만원? 나 돈 없다”
- “월세 내기도 빠듯해” 1인 가구, 주거비 얼마길래?
- “형사님 뵙고, 새로운 다짐을 했어요”…소년원서 날아온 편지
- 임영웅·소유 "열애? NO!"
- 아들 때린 70대 순찰차서 사망…호송 중 극단 선택
- “선생님 뜨밤 보내세요” 초6 남학생이 담임에게 한 말
- 월급보다 더 받는 실업급여..재원 고갈위기에 조정 검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