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비스, 인도 車섬유 시장 공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화학섬유 소재 전문 기업 휴비스(079980)가 인도 자동차 시장 공략에 나선다.
휴비스는 폴리에스터 단섬유와 장섬유에 대한 BIS 인증을 획득했다고 11일 밝혔다.
휴비스는 이번 인증 획득으로 인도의 자동차 시장을 집중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신유동 휴비스 대표이사는 "이번 BIS 인증 획득이 인도 시장 개척에 큰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화학섬유 소재 전문 기업 휴비스(079980)가 인도 자동차 시장 공략에 나선다.
휴비스는 폴리에스터 단섬유와 장섬유에 대한 BIS 인증을 획득했다고 11일 밝혔다. BIS 인증은 섬유·화학물질·철강·전자 등의 제품의 품질과 안정성을 보장하기 위한 제도로 해당 제품을 인도로 수출하기 위해 필수적으로 받아야 한다.
휴비스는 이번 인증 획득으로 인도의 자동차 시장을 집중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업계에 따르면 인도의 자동차 시장 규모는 연간 300만 대로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크다. 휴비스는 BIS 인증 효과가 발효되는 10월 이후 자동차용 대표 섬유인 ‘저융점접착폴리에스터단섬유(LMF)’의 판매를 본격화한다.
또 인도의 소득 및 생활 수준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기저귀·위생재 등에 사용되는 단섬유 ‘퓨레버’ 등 관련 섬유의 판매에도 나선다. 신유동 휴비스 대표이사는 “이번 BIS 인증 획득이 인도 시장 개척에 큰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민주 기자 parkmj@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용 중 폭발한 다이슨 에어랩?…일련번호까지 등록된 짝퉁이었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주거침입'으로 외할머니 경찰에 신고
- 길고양이 함부로 만지지 마세요…'치명률 17%' 이 병 위험
- 스타벅스서 '맨발로 벌러덩' 20대女…“미친X 죽여버려” 직원에 욕설도
- '선정 퍼포먼스 논란' 마마무 화사 공연음란죄 고발당해
- '만수르 밑에서 일한다'…'과학계 퇴출' 황우석 전한 근황 '깜짝'
- ‘황의조 영상’ 진실 밝혀지나…경찰, 폭로 여성 정보 넘겨받았다
- 압구정 '미니 신도시'급으로 탈바꿈한다 [집슐랭]
- 로또 2등이 160명이나…이 지역 당첨자 많았다는데
- 파전·라면 4만원에 맥주도 한종류뿐…'다신 안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