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편육을 통째로…CJ 비비고 '얼린 냉면' 출시

윤선영 기자 2023. 7. 11. 10:57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J제일제당은 양지편육 고명을 통째로 올린 냉동 냉면 '비비고 평양냉면'과 '비비고 함흥냉면'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습니다.  

'비비고 평양냉면'은 메밀 속껍질까지 함께 갈아 넣은 면발에 소고기 양지와 사태를 푹 우린 고기육수에 야채육수를 배합해 깔끔하면서도 깊은 육수 맛을 구현했으며 큼직하게 썰어낸 양지 편육 고명을 더했습니다.

매콤한 감칠맛의 함흥식 비빔냉면인 '비비고 함흥냉면'도 양지 편육 고명과 함께 고구마 전분을 넣어 만든 면으로 쫄깃한 식감에 다섯가지 과일과 야채로 매콤달콤한 특제 양념장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3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CJ더마켓을 통해 할인 기획전도 진행합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비비고 냉면은 오랜 연구개발을 통한 노하우와 정성을 담아 면과 육수를 비롯해 풍성하게 올라가는 양지 편육 고명으로 전문점 수준의 맛 품질을 구현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메뉴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https://url.kr/9pghjn

짧고 유익한 Biz 숏폼 바로가기

SBS Biz에 제보하기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