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디 코리아, 'Do what moves you' 캠페인 진행

장도민 기자 2023. 7. 11. 10: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카디 코리아의 국내 럼 판매량 1위 바카디(IWSR 2022)는 데이토나 레이블 소속 아티스트 '토일' '스키니브라운'과 협업해 'Do what moves you(#DWMY)'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DWMY 캠페인은 올해 국내서 3회째를 맞이하는 캠페인으로, 타인의 시선에 휘둘리지 않고 용기와 자신감을 가지고 자신에게 집중하고자 하는 MZ 세대를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젝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프닝 프로젝트'와 협업해 캡슐 콜렉션·바카디 모히토 한정 패키지 출시 예고
사진제공=바카디 코리아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바카디 코리아의 국내 럼 판매량 1위 바카디(IWSR 2022)는 데이토나 레이블 소속 아티스트 '토일' '스키니브라운'과 협업해 'Do what moves you(#DWMY)'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DWMY 캠페인은 올해 국내서 3회째를 맞이하는 캠페인으로, 타인의 시선에 휘둘리지 않고 용기와 자신감을 가지고 자신에게 집중하고자 하는 MZ 세대를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젝트다.

이번 캠페인은 '너답게펼쳐봐'를 메인 슬로건으로 내세워 MZ세대가 내면의 목소리에 집중하고 자신을 자유롭게 표출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올해 캠페인의 경우 'BACARDI LABEL'을 콘셉트로 진행해 음악과 여정이 담긴 브랜드 필름을 공개하고,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및 콘서트, 한정 패키지를 담아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캠페인의 시작은 데이토나 소속 프로듀서와 래퍼인 토일, 스키니브라운이 선보이는 'DWMY 브랜드 필름'이 공개된다. 진정으로 하고 싶은 것을 대담하게 용기를 가지고 이룰 수 있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모든 음원 유통채널을 통한 공개 및 8월 12일 바카디의 DWMY 파티가 예정돼 있다.

이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Bacardi X Opening project 협업 컬렉션'을 론칭한다. 스트릿 브랜드인 오프닝프로젝트와 바카디가 협업해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및 모자를 제작했으며, 무신사를 통해 7월 중순 출시할 계획이다.

캠페인 론칭을 기념한 한정 패키지도 출시했다. 패키지는 바카디의 메인 제품인 바카디 모히토가 메인이 되는 제품으로, 바카디 럼의 대표 칵테일인 모히토를 쉽게 즐길 수 있는 'Ready to serve' 제품이다. 여름 한정으로 구성된 패키지는 오프닝프로젝트와 협업해 전용 글라스와 LP코스터를 포함했다. 해당 제품은 국내 대형 마트 및 스마트오더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