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개월 데이터무제한 공짜" 웰컴저축銀, 알뜰폰 제휴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저축은행 중 통신사와 제휴해 고객에게 알뜰폰요금제를 선보인 건 웰컴저축은행이 처음입니다.
웰컴저축은행은 알뜰폰 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요금제 할인 프로모션과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 가입고객 대상 추첨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요금제 할인 프로모션은 신규·번호이동 가입 고객 대상으로 7개월 간 요금 할인이 적용됩니다.
7개월간 0원 요금제가 적용되는 LTE요금제는 7GB+1Mbps 이며, ▲15GB+3Mbps는 월 1만2천100원이 ▲11GB+2GB/일+3Mbps는 월 1만7천600원 ▲5G/일+5Mbps 요금제는 월 2만3천100원의 요금제를 7개월간 적용받습니다.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은 즉시 현금화가 가능한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합니다.
요금제에 따라 마일리지는 차등 적립되며 매월 최대 3천원, 연간 최대 3만6천원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
적립마일리지가 1천원 이상이면 현금처럼 출금하거나, 제휴 사용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웰컴저축은행은 알뜰폰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오는 31일까지 진행합니다.
제휴 알뜰폰요금제 가입 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250명에게 ▲캠핑용 랜턴(10명) ▲차박용 와이파이(wifi) 라우터(20명) ▲커피쿠폰(220명) 등을 제공합니다.
백인호 웰컴저축은행 디지털사업본부 담당 상무는 "마이데이터 이용고객은 실용성과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이 많다는 점에서 알뜰폰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혜택을 제고하는 방안을 생각했다"며 "마이데이터서비스를 통해 금융영역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혜택을 볼 수 있도록 관련 서비스를 늘려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웰컴저축은행은 통신제휴카드, 중고폰 거래플랫폼, 보험서비스 연계 등 다양한 추가 제휴도 선보일 계획입니다.
짧고 유익한 Biz 숏폼 바로가기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동산 규제 도리어 좋았다?…누를수록 집값 튀어올랐다
- '푸바오' 언니 됐다…국내 최초 쌍둥이 판다 탄생
- '뱅크런 막자'…은행권, 새마을금고에 6조원대 유동성 투입
- 비 왔다가 안 왔다가…요즘 날씨에 인기 폭발인 '이것'
- 삼계탕 먹고 식중독?..이름도 생소한 '이것' 때문이었다
- '주 4일제' 요청한 MZ 공무원에…홍준표 "거, 퇴사하세요"
- 휴가철 불구 美 디즈니월드 한산…"요금 인상·폭염 등 영향"
- 현대차 '킹산직' 여성에 합격길 열렸다…창사 이래 처음
- "내년 1억 간다"…SC, 비트코인 전망치 상향 조정
- 6월 경매 낙찰가율 올해 들어 최고…바닥론 확산 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