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수류탄 맥주 이어 국내 최초 뚜껑째 따는 하이볼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U는 지난달 선보인 펑 맥주에 이어 국내 최초로 캔 뚜껑 전체가 따지는 풀오픈탭 하이볼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CU가 이번에 선보이는 풀오픈탭 하이볼은 원샷원컵 하이볼이다.
풀오픈탭 주류는 유통 업계에서 현재 CU에서만 유일하게 판매하고 있다.
이달 말에는 두 번째 풀오픈탭 맥주 원샷원컵 페일에일 출시도 예정돼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U는 지난달 선보인 펑 맥주에 이어 국내 최초로 캔 뚜껑 전체가 따지는 풀오픈탭 하이볼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CU가 이번에 선보이는 풀오픈탭 하이볼은 원샷원컵 하이볼이다. 보통 하이볼은 얼음과 함께 시원하게 마시는 술이다. 원샷원컵 하이볼은 뚜껑 전체가 열려 바로 얼음을 넣어 마실 수 있어 음용의 편의성이 높다.
풀오픈탭 주류는 유통 업계에서 현재 CU에서만 유일하게 판매하고 있다. 이달 말에는 두 번째 풀오픈탭 맥주 원샷원컵 페일에일 출시도 예정돼 있다.
CU는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인기 편의점 주류로 급부상한 하이볼 라인업도 더욱 넓힐 계획이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2와 협업한 스우파 하이볼을 이달말 업계 단독으로 출시한다.
장주현 BGF리테일 주류 특별전담조직(TFT) 상품기획자(MD)는 “풀오픈탭이 최근 국내 주류 시장의 새로운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만큼 차별화 상품 개발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리투아니아 도착…NATO 정상회의서 북핵·공급망 다자외교 ‘시동’
- 이영 장관 “경제활력, 민생안정 하반기 집중 추진”…상생결제·납품대금연동제·복수의결권
- 파운드리가 살아난다…삼성 5·7나노 가동률 90% 육박
- 씨유박스, 인천국제공항 스마트 패스 2차 사업 본격 참여
- ‘한국형 스마트EMS’ 개발·구축 시동
- [ICT시사용어]노코드(No-code)
- 삼부시스템 “글로벌 솔루션으로 중소·중견 디지털 전환 지원”
- ‘네온사인·숏폼·픽셀아트’…MZ 겨냥한 삼성 강남 클래스 마감 행진
- ‘화합 혹은 갈등 폭발?’…이재명-이낙연, 11일 만찬 회동
- 유럽 국부펀드, 멸종위기 종 위협한 파워차이나 투자 배제…“ESG 강화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