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느낌, '피부에 직접 닿는 무표백' 비건 생리대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성용품 브랜드 좋은느낌은 '피부에 직접 닿는 무표백'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신제품은 생산에서 자재 후처리까지 전 과정에 동물성 부산물과 파생물도 활용되지 않은 비건 생리대다.
'좋은느낌 피부에 직접 닿는 무표백'은 100% 유기농순면커버와 함께 자연 그대로의 목화를 사용했다.
천연목화 고유의 내수성으로 신제품은 자사 유기농순면커버 제품 대비 묻어남이 적고 보송함이 오래 가는 특징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자연 친화적 공법…피부 자극 최소화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여성용품 브랜드 좋은느낌은 '피부에 직접 닿는 무표백'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신제품은 생산에서 자재 후처리까지 전 과정에 동물성 부산물과 파생물도 활용되지 않은 비건 생리대다.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 인증을 획득했다.
'좋은느낌 피부에 직접 닿는 무표백'은 100% 유기농순면커버와 함께 자연 그대로의 목화를 사용했다. 순수한 유기농 목화로부터 씨와 섬유 등을 분리하고 화학적 처리없이 고압수로 섬유를 결합하는 자연 친화적 공법을 채택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천연목화 고유의 내수성으로 신제품은 자사 유기농순면커버 제품 대비 묻어남이 적고 보송함이 오래 가는 특징이 있다. 목화 씨앗과 줄기의 흔적이 패드에 보이는 자연스러운 경험은 안심감까지 높여준다.
포장재는 100% 재활용이 가능하다. 패키지에 재활용 플라스틱을 30% 활용해 신규 플라스틱 사용을 저감했다. 유기농 생리대 사용만으로도 플라스틱 사용은 줄이는 효과가 있다. 실제로 일반 부직포 제품대비 플라스틱 사용량을 최대 14% 줄일 수 있다.
이 제품은 패드, 라이너, 입는 오버나이트 구성을 갖추고 있다. 100% 천연소재 흡수체를 사용해 패드 속까지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및 유럽 ECO Biobased(인증기관 TUV AUSTRIA) 인증도 받았다.
☞공감언론 뉴시스 mkba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박당한 채 강제 흡입"…'마약 양성' 김나정, 피해자 주장(종합)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前티아라 류화영, 12년 만에 '샴푸갑질' 루머 해명…"왕따 살인과 진배없다"
- 박장범 KBS 사장 후보 "'조그마한 파우치'라고 하지 않고 '파우치'라고 해"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
- 가격 1000원 올린 후…손님이 남긴 휴지에 적힌 글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진짜 기상캐스터인 줄"…일기예보에 '깜짝 등장'한 아이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