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모토라드, 혁신적인 모터사이클 고글 공개
2023. 7. 11. 10: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커넥티드라이드 스마트글래스' BMW모토라드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BMW모토라드 데이즈를 통해 혁신적인 모터사이클 고글 'BMW 모토라드 커넥티드라이드 스마트글래스'를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BMW모토라드 커넥티드라이드 스마트글래스는 자동차의 헤드업 디스플레이 기술과 같이 내비게이션, 속도 등 주행 중 필요한 각종 정보를 실시간으로 표시해 안전한 라이딩을 돕는 첨단 모터사이클 고글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커넥티드라이드 스마트글래스'
BMW모토라드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BMW모토라드 데이즈를 통해 혁신적인 모터사이클 고글 'BMW 모토라드 커넥티드라이드 스마트글래스'를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BMW모토라드 커넥티드라이드 스마트글래스는 자동차의 헤드업 디스플레이 기술과 같이 내비게이션, 속도 등 주행 중 필요한 각종 정보를 실시간으로 표시해 안전한 라이딩을 돕는 첨단 모터사이클 고글이다. 이와 함께 블루투스와 앱을 통해 스마트폰과 손쉽게 연결할 수 있다. 각종 정보를 나타낼 위치와 설정은 주행 전에는 물론, 라이딩 중에도 모터사이클 핸드바의 멀티 컨트롤러를 이용해 자유롭게 변경 가능하다. 최장 작동 시간은 10시간이다.
뿐만 아니라 이 스마트글래스는 장거리 라이딩에 최적화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라이더의 얼굴 형태와 헬멧에 맞게 조정이 가능해 장시간 주행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인증 받은 UVA/UVB 렌즈를 적용해 자외선으로부터 라이더의 눈을 효과적으로 보호하며 기본 프레임에 85% 투명도 렌즈 또는 착색 렌즈 2가지를 제공해 취향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 안경을 쓰는 라이더라면 RX 어댑터를 이용해 시력에 맞춰 최대 4디옵터까지 조절할 수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푸조, 伊 몬차 내구레이스서 첫 포디움
▶ 소프트베리, 제주 맛집 지도 공개
▶ 기아 K3, 크로스오버로 돌아온다
▶ 소프트베리, 제주 맛집 지도 공개
▶ 기아 K3, 크로스오버로 돌아온다
Copyright © 오토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오토타임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