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기반 스마트스포츠 전문브랜드 ‘바이로우’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공지능 기술을 기반으로 차세대 스마트 스포츠 솔루션을 개발하는 PTS Smart Sports System(대표 박창태)이 이달에 국내 최초 스마트운동 보조장치 '바이로우(Byello)'를 출시한다.
스포츠산업 및 교육기관과의 연계가 가능한 능동적 체험형 시스템으로, IT/BT 등의 신기술이 융합된 바이로우는 음악, 댄스, 스포츠가 인터렉티브 시스템에 탑재된 실감 체험형 게임운동 시스템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공지능 기술을 기반으로 차세대 스마트 스포츠 솔루션을 개발하는 PTS Smart Sports System(대표 박창태)이 이달에 국내 최초 스마트운동 보조장치 ‘바이로우(Byello)’를 출시한다.
스포츠산업 및 교육기관과의 연계가 가능한 능동적 체험형 시스템으로, IT/BT 등의 신기술이 융합된 바이로우는 음악, 댄스, 스포츠가 인터렉티브 시스템에 탑재된 실감 체험형 게임운동 시스템이다. 이번 제품화를 통해 기존의 피트니스 시장은 물론 유휴교실을 활용한 스마트체육교실 및 줄넘기클럽 시장의 새 패러다임을 선도할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정부 R&D과제로 특허출원한 ‘터치인식형 LED 디스플레이 모듈을 활용한 스마트스포츠 콘텐츠’는 2022년 오픈한 청라스퀘어7 스매시파크, MBC플러스의 스포츠 테마파크 납품 실적으로 이어져 그 성과를 증명받았다.
차기 개발품으로 개인화 홈핏 장비인 ‘스마트 요가매트’ 연구에 몰두하고 있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이 주목한 '탄소포집 발전' 정작 '롤모델' 캐나다는 "더는 안 해"
- 불륜설 이겨낸 우효광·추자현 "경솔한 행동으로 실망 끼쳐" ('동상이몽2')
- 세븐 "결혼 전 GD가 직접 총각파티 열어줘" ('라스')
- 도살장서 겨우 구조됐는데 안락사 위기… 이토록 처참한 '견생'이라니
- 尹, 산책 중 미 의원단과 조우… 거리에서 아메리칸 파이 ‘떼창’
- '가슴이 뛴다' 옥택연·원지안, 부부로 오해받았다…묘한 기류
- 의혹 조목조목 반박한 국토부…"현시점선 '양평 고속道' 사업 불능"
- 윤상현 "'백지화 선언' 원희룡, 성급했다…당연히 사업 재개해야"
- '킹더랜드', 아랍 문화 왜곡 논란에 "가상의 설정일 뿐"
- '줄기세포 논문 조작' 황우석, 만수르와 손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