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항서·안정환·추성훈·김남일·김동준 ‘올드보이 스카우트’, 8월 17일 첫방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항서 감독, 안정환, 추성훈, 김남일, 김동준이 특별한 탐험에 나선다.
특히 나이와 상관없이 진정성 하나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할 멤버로는 박항서 감독, 안정환, 추성훈, 김남일, 김동준이 이름을 올린다.
노년의 나이에도 한계에 도전하는 박항서 감독의 용기와 안정환, 추성훈, 김남일, 김동준의 근성 그리고 세계에서 가장 큰 동굴이자 1년에 1,000명밖에 갈 수 없는 베트남 선도옹 동굴의 장엄하고 신비로운 모습까지 모두 담아 신선한 재미와 감동을 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올드보이 스카우트’는 대한민국 방송 최초로 300만 년 전 생긴 미지의 선도옹 동굴을 탐험하는 프로그램이다. 보통의 여행과는 차원이 다른 진짜 탐험기로 다양한 돌발 상황과 예측불가 에피소드가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나이와 상관없이 진정성 하나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할 멤버로는 박항서 감독, 안정환, 추성훈, 김남일, 김동준이 이름을 올린다. 이들은 스포츠 선수 출신이라는 공통점을 가진다. 강인한 정신력과 체력을 지닌 멤버들이 몸소 보여줄 진정한 ‘중꺾마’(중요한 것은 꺾이지 않는 마음) 정신과 서로 간의 관계성에 관심이 쏠린다.
노년의 나이에도 한계에 도전하는 박항서 감독의 용기와 안정환, 추성훈, 김남일, 김동준의 근성 그리고 세계에서 가장 큰 동굴이자 1년에 1,000명밖에 갈 수 없는 베트남 선도옹 동굴의 장엄하고 신비로운 모습까지 모두 담아 신선한 재미와 감동을 전한다.
절친으로 알려진 안정환과 추성훈, 축구라는 공통분모로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박항서 감독과 김동준 역시 특별한 호흡을 자랑할 예정이다. 링 위는 물론 정글까지 종횡무진한 파이터 추성훈과 막내로서 형님들을 살뜰하게 보필할 김동준의 활약이 에너지를 더한다.
‘올드보이 스카우트’는 8월 17일 목요일 저녁 8시 4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로베이스원 김규빈 어지럼증→정밀 검사 예정…데뷔하자마자 날벼락 [공식]
- ‘청담국제고 자산 1조’ 예리, 명품 비키니 입고 수영장 독식 [DA★]
- “5분간 눈 마주치면”…신동엽, 높아진 발언 수위 (쉬는부부)
- “아랍 문화 왜곡? 가상의 설정”, ‘킹더랜드’ 킹 받는 해명 [종합]
- 손지창 건강 적신호?! “전신마취+수술할 수도” (동상이몽2)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
- 전현무, 절친 아나운서 인성 폭로 “꼰대 뒷담화하더니” (사당귀)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