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강화" 교원그룹, 샌드박스네트워크와 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원그룹은 샌드박스네트워크와 전략적 디지털 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11일 교원그룹에 따르면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크리에이터 기반 콘텐츠 공동 개발 △협업 상품 개발 및 판매 △소셜미디어(SNS) 마케팅 강화 등 크리에이터 커머스 활성화를 위해 협력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교원그룹은 샌드박스네트워크와 전략적 디지털 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11일 교원그룹에 따르면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크리에이터 기반 콘텐츠 공동 개발 △협업 상품 개발 및 판매 △소셜미디어(SNS) 마케팅 강화 등 크리에이터 커머스 활성화를 위해 협력할 예정이다.
교원그룹은 샌드박스네트워크가 보유한 크리에이터 마케팅 역량을 활용해 새로운 유통채널로 주목 받는 크리에이터 커머스로 고객 접점을 넓힌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온라인 바이럴 등 디지털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
샌드박스네트워크 소속 크리에이터와 함께 단독 상품을 기획해 차별성을 높이는 한편, 크리에이터 정보성 콘텐츠와 탄탄한 팬덤을 활용한 SNS 마케팅을 강화해 브랜드 신뢰도를 더욱 끌어 올린다는 전략이다.
교원그룹은 먼저 여행브랜드 '여행이지'를 통해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이색 테마여행을 준비 중이다. F&B와 지식교양, 패션, 뷰티 등 엔터테인먼트 및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각 분야 전문성을 갖춘 크리에이터 콘텐츠를 여행상품과 접목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빨간펜, 아이캔두 등 교육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키즈 대상 크리에이터와 협업을 이어간다. 크리에이터 콘텐츠와 연계한 단행본 등 교육 상품을 공동 기획하고, 숏폼 등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통한 SNS 마케팅을 진행해 바이럴 효과를 높일 예정이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디지털 마케팅 시장이 성장하고 소셜미디어 플랫폼에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 영향력이 커지면서 브랜드를 성장시키기 위해 샌드박스네트워크와 손을 잡았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크리에이터 커머스 시장에 진출해 고객과의 소통을 넓히는 동시에 디지털 마케팅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父김병만 고마운 사람"…전처 폭행 주장 속 입양딸은 반박 의견
- "눈 떴는데 침대에 피가 흥건"..토니안, 정신과 증상 8가지 나타났다 고백 [헬스톡]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결박당한 채 강제 흡입"…'마약 양성' 김나정, 피해자 주장(종합)
- "자신도 모르게 성행위" 50대女, 증상 뭐길래 [헬스톡]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