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실업, 2023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패션 제조자개발생산(ODM) 기업 한세실업(105630)이 이달 23일까지 2023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공개채용은 국내외 4년제 대학교 졸업자 또는 2023년 8월 졸업 예정자 및 외국인이 대상이다.
R&D 본부는 패션 및 원단 관련 학과 전공자만 지원 가능하고, 추후 면접 시 포트폴리오를 지참해야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외영업·물류·재무·R&D 부문 채용 진행
글로벌 패션 제조자개발생산(ODM) 기업 한세실업(105630)이 이달 23일까지 2023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공개채용은 국내외 4년제 대학교 졸업자 또는 2023년 8월 졸업 예정자 및 외국인이 대상이다. 모집 직군은 △수출부의 해외영업 △경영일반의 물류·재무·회계 △연구개발(R&D) 본부의 테크니컬 디자이너·버추얼 디자이너·패션 디자이너·패브릭 스페셜리스트 등이다. 수출부와 경영일반은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R&D 본부는 패션 및 원단 관련 학과 전공자만 지원 가능하고, 추후 면접 시 포트폴리오를 지참해야 한다.
지원자들은 서류 마감일 기준 2년 이내의 영어 공인 어학 성적을 소지해야 한다. 영어권 대학 졸업자는 해당 요건에서 면제된다. 또 해외출장 및 해외근무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서류접수는 이달 23일까지 한세실업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서류전형에서 통과되면 인적성 검사와 1·2차 면접이 진행된다. 이후 외국어 및 회사 이해도 테스트를 위한 ‘한세 TEST’가 실시되고, 채용 검진과 최종 면접을 거쳐 최종합격 여부가 결정된다. 입사자는 6개월간의 인턴 근무 기간을 마친 후 평가 우수자에 한하여 정직원으로 전환된다.
회사 관계자는 “한세실업은 직원들이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유연한 조직문화를 조성하는 등 젊은 세대를 위한 다양한 복지제도도 갖추고 있다”며 “패션과 문화에 대한 도전 정신을 가진 창의적이고 열정적인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박정현 기자 kat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타벅스서 '맨발로 벌러덩' 20대女…“미친X 죽여버려” 직원에 욕설도
- ‘황의조 영상’ 진실 밝혀지나…경찰, 폭로 여성 정보 넘겨받았다
- '선정 퍼포먼스 논란' 마마무 화사 공연음란죄 고발당해
- 로또 2등이 160명이나…이 지역 당첨자 많았다는데
- '만수르 밑에서 일한다'…'과학계 퇴출' 황우석 전한 근황 '깜짝'
- 압구정 '미니 신도시'급으로 탈바꿈한다 [집슐랭]
- 파전·라면 4만원에 맥주도 한종류뿐…'다신 안와'
- '18살 되면 무조건 2800만원씩'…'기본상속' 공약 나온 '이 나라'
- '아버지 천국에서 만나요'…'차인표父' 차수웅 전 우성해운 회장 별세
- “아저씨랑 데이트하자”…‘잔액부족’ 뜬 20살女 유사강간한 택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