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인디아나 존스’ 소장품 무료 전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랜드가 8월 6일까지 서울 여의도 켄싱턴호텔 1층에서 인디아나 존스 소장품을 무료 전시한다.
회사 측은 "이랜드는 해외 관광객을 유치하고 문화·예술분야에서 대한민국의 국격을 높이기 위해 오랜 기간 여러 분야에 걸쳐 소장품을 수집해왔다"며 "이번 전시를 통해 인디아나 존스를 사랑하는 전 세계 팬에게 추억과 감동을 선사하기를 바란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 개봉을 기념했다. 역사를 뒤바꿀 수 있는 운명의 다이얼을 되찾기 위해 새로운 모험에 뛰어든 인디아나 존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인디아나 존스 시리즈의 최종편이다.
인디아나 존스의 각 시리즈를 대표하는 소장품을 공개한다. 1편(1981)에서 해리슨 포드가 착용한 안경, 2편(1984) 촬영 시 사용한 클래퍼보드, 3편(1989)의 핵심 소품인 성배, 4편(2008)에 등장한 해리슨 포드의 시그니처 페도라 등으로 구성했다.
회사 측은 “이랜드는 해외 관광객을 유치하고 문화·예술분야에서 대한민국의 국격을 높이기 위해 오랜 기간 여러 분야에 걸쳐 소장품을 수집해왔다”며 “이번 전시를 통해 인디아나 존스를 사랑하는 전 세계 팬에게 추억과 감동을 선사하기를 바란다”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로베이스원 김규빈 어지럼증→정밀 검사 예정…데뷔하자마자 날벼락 [공식]
- ‘청담국제고 자산 1조’ 예리, 명품 비키니 입고 수영장 독식 [DA★]
- “5분간 눈 마주치면”…신동엽, 높아진 발언 수위 (쉬는부부)
- “아랍 문화 왜곡? 가상의 설정”, ‘킹더랜드’ 킹 받는 해명 [종합]
- 손지창 건강 적신호?! “전신마취+수술할 수도” (동상이몽2)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