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은혜, 데님 패션 섹시하게 완벽 소화 “역시 패셔니 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윤은혜가 패셔니 스타 다운 면모를 뽐냈다.
윤은혜는 7월 9일 개인 SNS에 'LOVE'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윤은혜는 그래피티 벽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했다.
특히 윤은혜는 시크한 표정과 쭉 뻗은 각선미로 섹시하게 데님 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가수 겸 배우 윤은혜가 패셔니 스타 다운 면모를 뽐냈다.
윤은혜는 7월 9일 개인 SNS에 ‘LOVE’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윤은혜는 그래피티 벽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했다. 아울러 윤은혜는 실키한 소재감 블랙 베스트의 아래 단추는 풀어 입고 그 위에 블랙 재킷은 소매를 롤업했다. 하의는 자연스러운 밑단 커팅 디테일로 올이 풀린 데님 쇼츠를 매치했다. 특히 윤은혜는 시크한 표정과 쭉 뻗은 각선미로 섹시하게 데님 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은 “그녀는 러브 그 자체”, “대충 찍어도 화보”, “언니 예뻐요”, “역시 패셔니 스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윤은혜는 지난해 tvN 예능 프로그램 ‘인생에 한 번쯤, 킬리만자로’에 출연했다. (사진=윤은혜 SNS)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은혁 친누나 실물 얼마나 예쁘길래‥규현 “지인이 깜짝 놀라”(걸환장)
- ‘박서준과 열애설’ 수스, 해변서 비키니 입고 종잇장 몸매 과시
- 이대호, 송지효 과감한 허벅지 터치에 “누나 처음 뵀는데”(런닝맨)
- 서주경, 스폰서 제의에 은퇴 “모 기업 회장이 백지수표 건네” (마이웨이)[어제TV]
- 유진, 요정 미모 쏙 빼닮은 두 딸과 커플 원피스 “애걸복걸해서 겨우 입혀”
- 홍진경, 파격적인 평창동 사모님룩 “조경 사장님 놀라셨을텐데‥”
- 손끝까지 섹시했다, 이준호♥임윤아 뜨거운 첫키스 (킹더랜드) [결정적장면]
- 조재현 딸 조혜정, 살을 얼마나 뺀 거야…몰라보게 달라진 비주얼
- 서울대 출신 소프라노 이상은 공연장 화장실서 숨진 채 발견,경찰 사인 조사중
- 홍진영, 미모 몰라볼 정도…휴게소도 런웨이 만드는 개미허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