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세계선수권 출전 수영 국가대표팀에 즉석식품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제일제당이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일본 후쿠오카에서 열리는 2023 AQUA 세계수영선수권대회에 출전할 수영 국가대표팀에 즉석식품을 후원한다.
CJ 제일제당은 6월부터 대한민국 수영 국가대표팀의 후원 계약을 맺고, 이번 세계수영선수권대회에 출전하는 대표팀 선수단을 위해 CJ제일제당의 '비비고'와 '햇반' 제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성진 기자] CJ제일제당이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일본 후쿠오카에서 열리는 2023 AQUA 세계수영선수권대회에 출전할 수영 국가대표팀에 즉석식품을 후원한다.
CJ 제일제당은 6월부터 대한민국 수영 국가대표팀의 후원 계약을 맺고, 이번 세계수영선수권대회에 출전하는 대표팀 선수단을 위해 CJ제일제당의 ‘비비고’와 ‘햇반’ 제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계수영선수권 대회에는 한국 수영 간판 황선우(21)를 포함한 경영 26명(선수 21명, 지도자 5명), 다이빙 11명(선수 8명, 지도자 3명), 아티스틱 스위밍 7명(선수 4명, 지도자 3명), 오픈워터 스위밍 6명(선수 4명, 지도자 2명) 그리고 한국 최초로 세계선수권에 출전하는 하이다이빙 선수 1명을 포함한 총 51명이 나선다.
CJ스포츠마케팅 김유상 상무는 “국가대표 선수들이 열심히 준비한 만큼 좋은 성과가 있을 것으로 믿는다. CJ제일제당은 대한수영연맹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대한수영연맹 정창훈 회장은 "물심양면으로 지원해 주시는 만큼 연맹에서도 더욱 폭넓게 선수단을 위할 수 있는 방법을 적극적으로 고민하고 실천할 것"이라고 전했다.
withyj2@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사랑, 최근 충격근황..."다이어트 하다 병원行"
- "살다살다 팬 속옷 검사 첨 본다, 가슴 만져" 하이브 아이돌 팬사인회 논란
- “피프티 피프티, 플립5 광고모델 취소됐다?” 루머의 진실은
- 송종국 "아들'지욱'에 1:1 축구 개인지도...영국 가고 싶다고해"
- 밤에는 마동석 보다 센 조국 ‘티켓 파워’…조작?
- 소프라노 이상은 공연 직전 돌연 사망…경찰 "범죄 가능성 낮아"
- 임영웅-소유 열애설 불거진 이유는?…"동선 겹친 것 뿐"
- 화사, 공연음란죄로 고발당했다…경찰 "사실관계 확인 중"
- "작은 실수에도 조롱"…뮤지컬 실력 논란 엑소 수호의 하소연
- 최자 결혼식 현장 공개…홍석천·이동욱 등 참석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