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포크에 한 사람 인생 담았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고즈 온’ 2000만 조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가 비스포크 냉장고 오리지널 시리즈 '비스포크 고즈 온' 캠페인의 유튜브 누적 조회수가 2000만회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비스포크 고즈 온 캠페인 영상은 "단편 영화 같은 울림, 광고가 아닌 선물 같은 영상", "냉장고는 곁에 머물며 삶의 매순간을 담고 있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비스포크 냉장고에는 한 사람의 인생이 담겨 있네요" 등 수 백 개의 댓글이 올라오며 소비자들로부터 폭넓은 공감대를 얻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지헌 기자] 삼성전자가 비스포크 냉장고 오리지널 시리즈 ‘비스포크 고즈 온’ 캠페인의 유튜브 누적 조회수가 2000만회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영상은 비스포크 냉장고가 영상 주인공의 인생 전환점에 따라 컬러와 모듈 조합을 바꾸며 ‘인생은 변한다, 비스포크는 이어진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주안점을 뒀다.
또 절전 가전의 특징을 담아 펭귄을 주요 캐릭터로 설정했으며, 리사이클링 화분과 리유저블백 등을 소품으로 활용했다.
영상 속에 등장하는 세트장·소품과 의상은 업사이클링 작가 이규한 씨와 김은하 씨가 작품으로 재탄생시켜 지난달 20일 삼성전자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다.
비스포크 고즈 온 캠페인 영상은 “단편 영화 같은 울림, 광고가 아닌 선물 같은 영상”, “냉장고는 곁에 머물며 삶의 매순간을 담고 있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비스포크 냉장고에는 한 사람의 인생이 담겨 있네요” 등 수 백 개의 댓글이 올라오며 소비자들로부터 폭넓은 공감대를 얻었다.
한편 비스포크 냉장고는 ▷키친핏, 프리스탠딩부터 김치냉장고까지 다양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라인업 보유 ▷차세대 컴프레서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최저 기준 대비 최대 22% 에너지 절약 ▷고객 사용패턴 기반 에너지 사용량 최소화 알고리즘을 만들어 에너지를 추가 절감하는 스마트싱스 AI 절약모드 등의 특징을 갖췄다.
raw@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사랑, 최근 충격근황..."다이어트 하다 병원行"
- "살다살다 팬 속옷 검사 첨 본다, 가슴 만져" 하이브 아이돌 팬사인회 논란
- “피프티 피프티, 플립5 광고모델 취소됐다?” 루머의 진실은
- 송종국 "아들'지욱'에 1:1 축구 개인지도...영국 가고 싶다고해"
- 밤에는 마동석 보다 센 조국 ‘티켓 파워’…조작?
- 소프라노 이상은 공연 직전 돌연 사망…경찰 "범죄 가능성 낮아"
- 임영웅-소유 열애설 불거진 이유는?…"동선 겹친 것 뿐"
- 화사, 공연음란죄로 고발당했다…경찰 "사실관계 확인 중"
- "작은 실수에도 조롱"…뮤지컬 실력 논란 엑소 수호의 하소연
- 최자 결혼식 현장 공개…홍석천·이동욱 등 참석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