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하, 오늘(11일) '가슴이 뛴다' OST '너의 곁엔 내가 있어' 발매

차혜영 2023. 7. 11. 09: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시하가 '가슴이 뛴다' OST 세 번째 주자로 참여한다.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2 '가슴이 뛴다'의 OST Part.3 '너의 곁엔 내가 있어 - 전시하'가 발매된다.

한편 전시하가 참여한 '가슴이 뛴다' OST Part.3 '너의 곁엔 내가 있어'는 11일 18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차혜영 기자]
(사진=모스트콘텐츠)


전시하가 ‘가슴이 뛴다’ OST 세 번째 주자로 참여한다.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2 ‘가슴이 뛴다’의 OST Part.3 ‘너의 곁엔 내가 있어 - 전시하’가 발매된다.


반인뱀파이어 우혈(옥택연)이 인해(원지안)의 피를 통해 과거 해선(윤소희)을 느끼는 모습이 그려지며 앞으로의 전개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가슴이 뛴다 세 번째 OST ‘너의 곁엔 내가 있어 - 전시하’가 공개되었다.

‘너의 곁엔 내가 있어’는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화려한 스트링 사운드가 특징적인 곡이다.


회를 거듭할수록 깊어지는 인물 간의 서사에 맞게 ‘힘들 때 항상 너의 곁에 있다’는 위로 섞인 가삿말과 가수 ‘전시하’의 섬세한 전달력이 조화를 이루며 극의 감정선을 극대화시킨다.

한편 전시하가 참여한 ‘가슴이 뛴다’ OST Part.3 ‘너의 곁엔 내가 있어’는 11일 18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