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새 광고 캠페인…‘전기차용 신기술’ 알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호타이어가 '전기차용 타이어도 역시 금호타이어'라는 주제로 'Your EV Partner, KUMHO TIRE' 광고 캠페인(사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윤장혁 G.마케팅 담당 상무는 "이번 광고캠페인은 '전기차용 타이어도 역시 금호타이어' 각인을 위해 짧고 강력한 비주얼로 표현했다"며 "금호타이어는 세계 주요 자동차 업체들과 차세대 전기차용 OE 타이어 개발을 하고 있으며, 시장의 화두를 '전기차'로 전환시키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금호타이어가 ‘전기차용 타이어도 역시 금호타이어’라는 주제로 ‘Your EV Partner, KUMHO TIRE’ 광고 캠페인(사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광고는 타이어의 속성을 가장 직관적으로 드러내는 ‘전기’를 핵심으로 금호타이어의 전기차 전용 타이어 탄생을 전자회로의 빅뱅 폭발로 표현했다. 특히 특화된 저소음 기술 및 드라이빙 성능을 강조했다.
해당 광고는 국내 지상파 TV를 포함해 유튜브 등 디지털 매체까지 폭넓게 노출할 계획이다. 해외에서도 유튜브 채널인 ‘엑스타 TV’를 비롯해 다양한 소셜미디어에서 만날 수 있다.
윤장혁 G.마케팅 담당 상무는 “이번 광고캠페인은 ‘전기차용 타이어도 역시 금호타이어’ 각인을 위해 짧고 강력한 비주얼로 표현했다”며 “금호타이어는 세계 주요 자동차 업체들과 차세대 전기차용 OE 타이어 개발을 하고 있으며, 시장의 화두를 ‘전기차’로 전환시키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전기차 타이어 시장의 확대를 위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본격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금호타이어의 기업 비전인 ‘Your Smart Mobility Partner’에 착안해 EV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슬로건을 ‘Your EV Partner, KUMHO TIRE’로 설정하고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으로 소통한다는 구상이다.
and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사랑, 최근 충격근황..."다이어트 하다 병원行"
- "살다살다 팬 속옷 검사 첨 본다, 가슴 만져" 하이브 아이돌 팬사인회 논란
- “피프티 피프티, 플립5 광고모델 취소됐다?” 루머의 진실은
- 송종국 "아들'지욱'에 1:1 축구 개인지도...영국 가고 싶다고해"
- 밤에는 마동석 보다 센 조국 ‘티켓 파워’…조작?
- 소프라노 이상은 공연 직전 돌연 사망…경찰 "범죄 가능성 낮아"
- 임영웅-소유 열애설 불거진 이유는?…"동선 겹친 것 뿐"
- 화사, 공연음란죄로 고발당했다…경찰 "사실관계 확인 중"
- "작은 실수에도 조롱"…뮤지컬 실력 논란 엑소 수호의 하소연
- 최자 결혼식 현장 공개…홍석천·이동욱 등 참석 눈길